긴 기가비트 이더넷 실행 서로 연결할 수 없었지만 Netgear

약 260 피트 떨어진 두 건물 사이에 Gig-E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합니다. 일부 TRENDnet 스위치가 해당 거리에서 Cat 6을 통해 서로 연결할 수 없었지만 Netgear 5 포트 Gig-E 스위치 2 개만 있으면됩니다. 그러나 라인이 각 스위치에 연결되기 전에 각 끝에 APC PNET1GB 이더넷 서지 보호기를 설치 한 후에도 여전히 실패합니다. 따라서 신호를 많이 저하시키지 않는 더 나은 서지 보호기를 찾을 필요가 있는지 (그렇다면 어떤 종류를 권장합니까?) 또는 구리를 포기하고 건물 사이에 섬유를 사용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후자의 경로를 선택하면 실제로 몇 가지 포인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C 커넥터가 가장 일반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커넥터에도 계속 연결됩니다. 각 끝에있는 미디어 컨버터는 가장 간단한 솔루션처럼 보이지만 SFP 포트가있는 Gig-E 스위치가 더 합리적일까요? 예산이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구리를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처럼 보이지만 두통이 발생할 경우 100m 광섬유 케이블이 비용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이더넷 런은 최대 330 피트까지 확장되어야하지만, 값싼 장비는 많은 사양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여기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솔루션은 한 건물에서 다음 건물로 광섬유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고유 한 갈바닉 절연을 제공하므로 서지 억 제기 (처음에 생각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음) 나 잠재적 인 감쇠 문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장비에서 GBIC / SFP / SFP + 파이버 모듈을 수용 할 수 있다면 가장 저렴하고 유연한 경로입니다. 미디어 컨버터는 품질이 저렴한 경향이 있으므로 모든 비용을 피해야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모듈 등급을 얻도록주의하십시오.

  • 거리 : 어플리케이션은 100m이며 어떤 섬유로도 쉽게 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거리 등급이 있습니다. 다중 모드 광섬유는 모듈 (각각 SX 및 LX)에 따라 220m 또는 550m을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단일 모드 파이버는 10km, 40km, 80km (각각 LX, EX 및 ZX)를 커버합니다.
  • 커넥터 : 모듈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GBIC 모듈은 SC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SFP는 LC를 사용합니다. 일부 패치 패널은 ST를 사용하고 다른 패치 패널은 덜 일반적입니다.
  • 섬유 종류 : 달리기에는 OM2 50/125 µm 다중 모드 섬유가 필요합니다 (주황색이며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커넥터가 이미 부착 된 경우)). 2015 년에 파이버의 경우 200 달러 미만의 비용이 소요되며, 설치 비용이 훨씬 높아질 것입니다. 단일 모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OS1과 OS2 모두 동일한 거리에서 동일한 속도로 평가됩니다. 차이점은 재료에 있으며 단기적으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장거리를 설치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계약자를 찾을 시간이 아니라면 차이를 알아야합니다).

두 개의 동일한 모듈을 가져 오십시오. 보증 된 전문가가 제공 한 문서보다 더 가치가 있고 함께 작동 할 것이라는 보장이없는 한 혼합하지 마십시오.


답변

개별 구조물은 개별적으로 접지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건물 사이에 구리를 직접 연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경우 접지). 전위차가 비교적 적더라도 장비를 파괴하고 장비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위험한 상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특히 건물 간 케이블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 / 경로가 과도한 간섭을받는 경우 (즉시) 점 연결 무결성이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양 내 실행에서도 성능이 저하 된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올바른 방법은 섬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거리 제한은 실질적인 문제로 끝나지 않으며 전기 절연이 보장되며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간단한 미디어 변환기 또는 파이버 포트 용 기본 기능이있는 스위치를 사용하십시오.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추가 파이버 용량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미디어 변환기가 저렴하거나 덜 관입적인 메커니즘 일 것입니다.

추신- “무엇을”해야하는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 미디어에 대한 원격 인증은 이유 때문에 존재하며, 이전에 작동했던 초과 사양 설치가 명백한 이유없이 작동을 멈출 때 풍부하게 드러나는 이유입니다. 건물 전체를 잘라낼 때 약간의 돈을 미리 절약하는 것은 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답변

당신은 한 번 봐있을 수 있습니다 유비 쿼티 제품의 라인, 특히 자신의 airFiber의 솔루션을.

260 피트 이상으로 죽을 수도 있고 구체적으로 찾고있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일부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꽤 훌륭합니다. 최소한 체크 아웃하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


답변

간단한 결점 : “Netgear 5 포트 Gig-E”를 각 끝에 놓고 원하는 TRENDnet 스위치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기술 케이블 길이 제한은 100m / 328ft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운이 200m 나 뛰었습니다. 이더넷 서지 보호기는 신호 증폭 또는 스 uel 칭 노이즈 작업에 적합한 도구가 아닙니다. 케이블 런 (특히 간섭 발생 소스)에 장애가 없다고 가정하면 케이블 연결이 부적절하거나 표준 종단보다 낮은 것으로 의심됩니다.

섬유 표준입니다. 예산이 제약이라면 단순한 구리만으로 충분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