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커밋 편집기를 닫는 방법? 처음 접하고 PDF를

나는 git을 처음 접하고 PDF를 배우고 있습니다. 방금 명령을 실행 $ git commit하면 새 편집기가 열립니다. 하지만 새 커밋 편집기를 닫으려고합니다. 이것을하는 방법? Windows에서 git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파일을 편집기에 저장하십시오. 그것이 Emacs 인 경우 : CTRLX CTRLS저장 한 다음 CTRLX CTRLC종료하거나 vi 인 경우 ::wq

esc편집을 마치려면 먼저을 누르 십시오. (windows / vi에서)


답변

문제도있었습니다. 리눅스에 나는 사용 Ctrl+ X(및 Y확인) 한 후 내가 다시 풀 / 푸시 준비 쉘에 있었다.

윈도우 GIT 배쉬 Ctrl +는 X아무것도하지 않고 발견 것이 꽤 VI / VIM처럼 작동합니다. i인라인 삽입 모드로 들어가려면 누릅니다 . 맨 위에 설명을 입력 esc하고을 눌러 삽입 모드를 종료 한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x!(이제 커서가 맨 아래에 있음) enter.

:q!대신 입력하면 저장하지 않고 편집기를 종료하고 커밋이 중단됩니다.


답변

커밋 메시지를 작성한 후 Esc 버튼을 누른 다음 : wq 또는 : wq! 그런 다음 Enter 를 눌러 유닉스 파일을 닫습니다.


답변

더 좋은 방법은 편한 것으로 편집기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예 : gedit).

git config --global core.editor "gedit"

다음과 같이 현재 구성을 읽을 수 있습니다.

git config core.editor

명령 행에서 커밋 메시지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git commit -m "blablabla"

에디터는 처음에는 열리지 않습니다.


답변

git commit명령 후 편집기에 입력 했으므로 먼저 i입력 한 다음 입력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 커밋 Ctrl + c:wq


답변

나노의 대안 (삶을 더 편하게 할 수 있음) :

Windows에서는 메모장을 사용하십시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git config core.editor notepad

Ubuntu / Linux에서는 텍스트 편집기 (gedit)를 사용하십시오. 터미널 창에서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git config core.editor gedit


답변

‘save & quit’의 대안으로 git-commit의 기능 git-commit-commit을 기본적으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C-c. 파일을 저장하고 닫습니다. 이후에도 C-x C-c앞에서 언급했듯이으로 emacs를 닫아야 합니다. 현재 emacs를 자동으로 종료하는 방법을 찾으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