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머신 전용 마우스 및 키보드 가능합니까? 장치 세트가 Windows에

두 대의 모니터가 연결된 PC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예를 들어 Windows Vista를 기본적으로 실행하고 가상 Ubuntu PC를 시작합니다. 한 모니터에서 내 Windows 바탕 화면과 다른 모니터에서 우분투 바탕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전체 화면 모드로 변경합니다. 이제 마우스와 Keybord를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잘 작동하지만 실제로 두 번째 마우스와 두 번째 키보드를 실제 PC에 연결하고 하나의 입력 장치 세트가 Windows에 사용되고 다른 세트는 가상 우분투에 사용되도록 구성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물리적 컴퓨터가 하나 뿐이지 만 두 대의 별도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두 사람이 동시에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현재 Sun VirtualBox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정 USB 장치를 가상 컴퓨터에 할당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때로는 외부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작동하지만 마우스 및 키보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물론 입력 장치는 USB를 통해 연결됩니다!).

VirtualBox와 함께 작동하는 솔루션을 알고 싶지만 다른 가상화 소프트웨어 또는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한 경우에도 모든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답변

Multiseat 데스크탑 가상화 에 대한 Wikipedia 기사 에는 몇 가지 솔루션이 나와 있습니다.

보다 일반적인 개념은 가상 머신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경우 사용자 중 한 명이 가상 머신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있는 멀티 시트 구성입니다.

멀티 시트, 멀티 스테이션 또는 멀티 터미널 구성은 여러 독립 사용자를 동시에 지원하는 단일 컴퓨터입니다. 현대적인 용어로 사용되는 용어는 각각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및 가능한 헤드폰으로 구성된 자체 콘솔이있는 하나의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하는 여러 사용자를 말합니다.


답변

virtualbox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ubuntu를 호스트로, XP를 게스트로 사용하여 버전 3.0.2 (OSE가 아님)로 테스트했지만 차이가 없습니다. 먼저 USB 장치를 VM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기 설정을 변경해야하지만 이미 완료했다고 생각합니다. 키보드의 경우 파일-> 기본 설정-> 입력에서 “자동 캡처 키보드”를 비활성화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VM을 시작하고 마우스 포인터 통합을 비활성화 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답변

Windows 7 Pro x6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VM은 Kali Linux이고 내가 가진 가상 상자는 4.2.xxx입니다. 확장 팩만 설치하고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VM에 마운트했는데 작동했습니다. 확장팩 없이도 작동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