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 로더는 어디에 설치되어 있습니까? 12.04를 설치할

Grub과 같은 부트 로더는 일반적으로 어디에 설치됩니까?

디스크의 다른 파티션에 Windows와 함께 12.04를 설치할 때 “부트 로더 설치 장치”를 선택했습니다. 올바르게 이해하면 부트 로더 Grub을 설치할 위치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디스크의 파티션이 아닌 OS의 파티션을 포함하는 디스크를 지정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파티션 sda1, sda2가 아닌 디스크 sda입니다.

질문 :

부트 로더가 실제로 디스크에 어디에 설치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OS 및 개인 데이터를 위해 기존 파티션에 설치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Ubuntu의 시스템 모니터에서 볼 수있는 자체 파티션이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답변

부팅 로더는 BIOS에서 부팅 할 항목을 찾는 위치에 설치해야합니다. 간단하게하기 위해, 보통 컴퓨터가 부팅되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고, 그 디스크에 GNU / Linux 시스템을 설치하면 부트 로더도 도착합니다.

부트 로더에서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 BIOS가 찾을 수 있다는
  • 그것을 발견하고 운영 체제를 부팅 할 수 있는지 (리눅스, 그냥 가지고 부트 로더가 필요 어떻게 든 하나,하는 initrd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커널에 접근합니다.)

이 두 가지 사항을 다루는 한 더 편리하고 BIOS에서 찾을 수있는 곳에 설치하십시오.

BIOS는 일반적으로 하드 드라이브의 마스터 부트 레코드에서 부트 로더를 찾습니다. 드라이브 시작 부분의 작은 영역에서 일부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시작 부분에 부트 로더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부트 로더는 일반적으로이 작은 영역에 맞도록 충분히 작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BIOS가 부트 로더를 부팅하도록 무언가를 넣어야합니다.

lilo해당 영역에 설치된 간단한 부트 로더입니다. grub이 영역에 약간의 코드를 설치 한 다음 디스크 파티션 ( grub“설치됨”, 구성 파일이 이진 코드와 함께있는 위치 ) 에서 더 많은 코드를로드 합니다. /boot편의상 커널과 initrd도 배치 하는 시스템 파티션 으로 설정됩니다 ).

이 경우 디스크를 요구하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는 마스터 부트 레코드를 grub설치할 마스터 즉, 컴퓨터를 부팅 할 디스크를 묻는 것입니다. grub의 해당 부분은 디스크 MBR에만 설치됩니다. 나머지는 아마 같은 파티션에 설치됩니다 /또는 /boot/당신이 설치하는 (그 나머지는 우분투 시스템 우분투, 디렉토리보기에서 액세스 /boot/grub/또는 /grub/).


답변

Grub2는 Ubuntu의 표준 부트 로더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구성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을 선호합니다. Grub2는이 중 하나입니다. Grub2가 설치됩니다 좋은 아이디어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용자가 말한 위치에 정확하게 됩니다 .

마스터 부트 레코드

일반적인 경우는 컴퓨터를 부팅하는 드라이브의 MBR ( Master Boot Record )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첫 번째 (또는 유일한) 하드 디스크 일 것 /sda입니다. 이것은 Grub2를 설치할 때의 기본 옵션이기도합니다.

다른 드라이브

물론이 부팅 장치는 다른 하드 드라이브, SSD 또는 외부 장치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Grub2에 요청시 설치할 위치를 알려야합니다.

파티션

파티션에 Grub을 설치해야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파티션 부팅 레코드에서 다른 부트 로더와 체인로드 Grub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여전히 가능합니다.

다른 부트 로더

다른 부트 로더도 MBR에 있습니다. Grub2가 덮어 쓰기 이것들 더 이상 이것들로 부팅 할 수 없습니다. Grub2는 부팅시 표시된 메뉴에서 선택한 OS를 부팅하는 역할을합니다.

그럽 응용 프로그램 및 설정

Grub 응용 프로그램 및 설정은 크기로 인해 마스터 부팅 레코드에 맞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른 위치에 설치됩니다 (다시 구성 할 수 있음).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Grub2는 /Ubuntu를 설치 한 루트 파티션에서 파일을 찾지 만 하드 드라이브의 다른 파티션 일 수도 있습니다.

부팅 파티션

일부 사람들은이를 위해 별도의 전용 부팅 파티션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부팅 할 때 GUID 파티션 테이블 (GPT)이 필요한 UEFI BIOS를 설치 한 경우와 같은 특별한 경우에만이 기능이 필요합니다.


답변

Ubuntu를 설치할 때 설치하기로 선택한 곳입니다. ubiquity설치 중에이 정보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아래를보십시오 :

레거시 시스템 (BIOS)을 실행중인 경우 에는 일반적으로 선택한 드라이브의 마스터 부트 레코드이거나 해당 파티션을 설치하기로 선택한 파티션의 파티션 부트 레코드가 일반적으로 선택됩니다. Unified Extensible Firmware Interface 가 있는 시스템을 실행중인 경우 grub 부트 로더가 ESP에 설치됩니다 .

출처 :

https://help.ubuntu.com/community/Grub2/Installing

https://ko.wikipedia.org/wiki/BIOS

https://ko.wikipedia.org/wiki/Unified_Extensible_Firmware_Interface

https://www.rodsbooks.com/efi-bootloaders/installation.html#accessing

경험


답변

명령 lsblk /dev/sda또는 lsblk /dev/sdb

레이블 표시됩니다 /boot또는 /boot/efi부팅 관리자가 사용하는 파티션을 나타내는 등


답변


답변

GRUB 자체 구성 파일에 저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GRUB이 데비안에서 설치되는 곳의 구성을 찾으려고 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debconf : debconf-show grub-pc에서 처리하고 “grub-pc / install_devices”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