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일반인의 경력 경로는 무엇입니까? [닫은] 전문에 대한 질문 이 질문에 영감을.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소프트웨어 전문에 대한 질문 이 질문에 영감을.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전문가에 비해 얼마나 가치가 있습니까?

내가 일반주의라고 할 때, 요구 사항에서 배포까지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주기의 모든 단계에 능숙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모든 특산품을한데 모을 수있는 사람. 전문가 일반리스트는 자신의 약점을 알고 있으며 전문가 (예 : Oracle 전문가 또는 UX 전문가)에 의존하여이를 보완합니다.

소프트웨어 일반리스트의 궁극적 인 경력 경로는 무엇입니까?



답변

소프트웨어 전문가의 궁극적 인 경력 경로는 한 사람의 IT 군대가되어 자영업 용병과 같은 모든 종류의 코드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극히 드물다고 생각하지만 어딘가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이 역할을 수행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회사가 같은 사람에게 기회를 줄 수있는 기회가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이 경험하는 것의 관점에서 약간의 전문성을 갖게 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리스트는 자신의 기술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CRM, ERP 및 CMS와 같은 모든 종류의 시스템을 알고 약어로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웹 개발과 같은 것이 자신의 견해에 따라 다소 일반적이거나 다소 전문적인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일반 주의자와 전문가 사이에는 여러 가지 점이 있습니다.


답변

컨설턴트

나는 이것을 잠시 동안했다. 그리고 일반인이되는 것은 당신에게 성공을 가져다 줄 최고의 기술이다. 사람들이 문제를 겪을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그 문제를 한 가지 방법으로 해결해 왔으며 새로운 시각을 얻기 위해 컨설턴트가 필요합니다. 컨설턴트는 모든 종류의 제품, 오픈 소스, 비공개 소스, Oracle, Microsoft, Red Hat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좋은 점, 나쁜 점 및 고객에게 가장 좋은 점을 알아야합니다. 그렇게하려면 일반 주의자가되어야하고 전문가 FAST가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전문가가 되려면 (이미 하나도 아님) 소프트웨어 구현의 한 가지 구현 만 알지 않고도 소프트웨어 개발의 핵심 원칙과 관행을 알아야합니다. 짧은 시간 안에 물건을 능숙하게 볼 수 있기 전에 물건을 보지 않고도 물건을 집을 수 있어야합니다. 자체적으로 선포 한 일반인으로서 컨설팅은 최고의 경력이었으며 소프트웨어 개발에있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새로운 경험, 새롭고 다양한 프로젝트 및 기술, 좋은 보수 및 일반 특성이 성공에 도움이됩니다.


답변

소프트웨어 / 시스템 / 엔터프라이즈 아키텍트-요즘 너무 많은 x 아키텍트 타이틀이 있지만 아이디어는 :)입니다.

상대적으로 실습적인 건축가 (백서 작성 아이보리 탑 건축가가 아님)로 남아있는 한 일반인에게는 상당히 좋은 경력입니다.


답변

좋은 회사를 찾을 수 있다면 소규모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웹 개발자, sysadmin, 콘텐츠 작성기,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 “SEO”및 일반 사무 기술 지원을 담당하는 직무를 수행 한 적이 있습니다. 때때로 힘들지만 많은 재미와 좋은 학습 경험이었습니다.


답변

기술자가 존중할 수 있고 누가 그들의 예술에 감사하는 프로젝트 관리자?

물론, 많은 일에 대해 위험 할 정도로 충분히 알고 경영진이되기 전에 좋은 선이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