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SMTP로 php.ini를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내도록 PHP를 어떻게 구성합니까? php.ini를 사용

원격 SMTP 서버를 통해 mail ()을 사용하여 메일을 보내도록 PHP를 어떻게 구성합니까?

php.ini를 사용 하여이 작업을 시도했지만 Windows32에서만 가능하며 Unix 서버 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려고합니다.

또한 sendmail의 구성을 변경하여 원격 SMTP 서버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지만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답변

로컬 SMTP에 대해서만 메일을 보낸 동일한 웹 서버에 postfix 서버를 설정하고 main.cf에서이 설정을 사용하여 원격 SMTP 서버를 사용하도록 선택합니다.

relayhost = [a.b.c.d]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답변

불가능합니다, AFAIK. 나도 :

  1. PEAR :: Mail 과 같이보다 완전한 기능을 갖춘 메일 클래스를 사용하십시오 .
  2. 경우 모든 해당 시스템에서 메일을 스마트 전달해야 다음 구성하는 것을 고려 SSMTP을 당신의 센드 메일 바이너리로.

답변

msmtp 는 트래픽을 외부 SMTP 서버로 직접 전달하는 sendmail의 대안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설정하기가 쉽고 매우 잘 작동합니다.


답변

PHP의 내장 IMAP 도구 또는 매우 편리한 PHPMailer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택 오버플로 에 대해 더 잘 대답 할 수 있습니다 .


답변

Linux의 PHP는 sendmail을 사용합니다. 정말로 이것을 원한다면 다른 라이브러리와 다른 메일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StackOverFlow 게시물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programming/966907/specify-smtp-server-for-php-mail-in-freebsd


답변

PHP 자체로는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ssmtp와 같은 간단한 전달자는 PHP 메일을 릴레이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http://www.freehackers.org/thomas/2008/07/13/linux-a-second-class-citizen-in-the-php-world/


답변

내부 mail () 함수는 말한 것처럼 Windows 시스템에서만 SMT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옵션은 PHPMail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EAR PHP 패키지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 http://pear.php.net/packag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