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소에서 Apple 장치를 안전하게 충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댑터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디자인은 USB

최근 무료 충전소가 연결된 장치에서 데이터를 읽는 방법에 대한 많은 뉴스가있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은 충전 스테이션과 전원을 연결하기 위해 유선으로 연결된 장치 사이에 어댑터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디자인은 USB 마이크로 암-Apple Dock 수 커넥터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지갑에 휴대하기에 충분히 작을 수 있으며 USB 마이크로는 현재 장치 충전 표준 호환성이 좋을 것입니다.

이는 USB 마이크로 패스 스루 어댑터를 사용할 수있는 비 Apple 장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에서 그러한 장치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기사 는 내 질문에 대한 영감입니다.



답변

필자는 1A 충전을 가능하게하는 쓰기 블록 역할을하도록 판매 된 장치는 없지만 , 도크 커넥터의 향후 변경 사항을 다루는 Apple의 특허 가 구형 30 핀 USB 커넥터 용 DIY 하드웨어 솔루션을 원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사용자 지정 하드웨어가 없어도 데이터를 보호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연결하기 전에 비밀번호로 iOS 기기를 잠그십시오. 이를 통해 데이터가 암호화됩니다 .
  2. 한 단계 더 나아가 장치가 연결 되 자마자 전원을 끌 준비가되어 충전소에서 OS를 사용할 수있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USB 코드의 연결 해제 / 재 연결을 감지하지 않으면 장치는 계속 충전되며 깨어나지 않아야합니다.
  3. iOS 7에서 메시지가 표시 될 때을 눌러 알 수없는 충전기 및 컴퓨터와의 신뢰를 설정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또한 iOS 7로 업그레이드하면 데이터를 읽을 수있는 컴퓨터에 연결할 때마다 암호로 잠겨 있지 않기 때문에 장치가 모든 데이터를 공유하도록하는 대신이 사실을 알립니다.

새로운 “이 컴퓨터 신뢰”기능 은 사용자 액세스를 허용하기위한 긍정적 인 사용자 단계없이 장치의 스토리지에 대한 액세스를 방지합니다.


터치 스크린에 암호가 입력 될 때까지 장치는 “충전소”와 데이터를 통신하지 않습니다. (또는 천문학적으로 가능성은 없지만 이론적으로는 충전 스테이션이 기본 iTunes 컴퓨터에서 생성 및 저장된 인증서를 유일하게 제공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충전소는 암호를 하나씩 입력 할 수 없으므로 1 시간 대 2 분을 충전하는 것이 더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답변

Zoom Energy Bar와 유사한 것을 사용하는 경우 충전 스테이션에서 미니 USB를 연결하여 Energy Bar를 충전 한 다음 장치를 USB 포트에 연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한다 에너지 바 배터리의 충전을 유지하고 타단에서 장치를 충전.

다양한 태양 광 장치를 충전하기 위해 휴대용 배터리를 사용하는 이점이 추가되었습니다.

나는 그 에너지 바 중 하나를 가지고 있지만, 내가 여기서 제안하는 것을 결코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답변

알려지지 않은 도킹 스테이션이나 전원 충전기에 장치 를 연결 하기 전에 장치의 전원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 전원이 꺼지면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더 빨리 충전됩니다.


답변

여분의 케이블을 가져와 iDevice에 연결된 플러그에서 데이터 핀을 제거 할 수 있으므로 전원 만 전송됩니다.


답변

이 장치 는 요구 사항에 맞는 것 같습니다 . “충전 전용”과 “동기화 및 충전”사이를 전환하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답변

나는 단지 완전히 다른 대답으로 차임하고 싶었습니다. 데이터 잠금 케이블은 매우 깔끔하지만 걱정이되는 경우 충전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오는 Get 배터리 케이스 , 아니면 배터리 팩을 . 아니면 둘다.

당연히 안전한 장소에있을 때는 재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