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PC가 제대로 다시 시작되지 않습니다 컴퓨터가 다시 부팅되지 않습니다. 전원 버튼을 길게

PC (W7 Home Premium)를 다시 시작하려고하면 Windows가 닫히고 설정이 저장되지만, 종료 / 재부팅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어두워지면 어두워지고 컴퓨터가 다시 부팅되지 않습니다.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수동으로 전원을 끈 다음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부팅하는 동안 오류가 없습니다.



답변

비디오가 꺼진 후에 중지되지 않는 서비스가있을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주변 장치를 모두 제거하고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MS 구성으로 이동하여 시작시 실행 중일 수있는 알 수없는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소프트웨어, 장치 또는 업데이트를 설치 했습니까? 그렇다면 설치 제거를 시도하여 문제가 계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시스템 복원을 사용하여 시스템이 발생하기 전의 시점으로 시스템을 복원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Ubuntu와 같은 OS를 라이브 부팅하여 현재 OS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도 다른 OS에 여전히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일관되게 작동하는 것 같으면 하드웨어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80 % -90 %는 하드웨어 고장과 직접 관련이 없지만 여전히 가능성이 있으므로 memtest 또는 안전한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고 우분투가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면 불행한 상황에서 OS를 다시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운 좋게도 USB를 제거하거나 최근 소프트웨어 변경 사항을 제거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