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WiFi 라우터의 최대 Wi-Fi 연결 수는 얼마입니까? 라우터가 있는데 이런 종류의 라우터가 얼마나 많은

Draytek 2829VN Wifi 라우터가 있는데 이런 종류의 라우터가 얼마나 많은 동시 연결을 처리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우리는 60 개의 iPad를 연결하려고합니다!

또한 용량에 도달하면 어떻게 될지 알고 싶습니다.

이 모델에 대한 세부 사항을 찾지 않고 일반적으로.

감사!

최신 정보

모두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3 개의 유선 Cisco AP를 사용하여 3 개의 채널에서 단일 SSID를 공유했습니다. 이 장소에는 이미 1,6 및 11 채널 (기본적으로는 것)에서 WiFi가 실행되고 있으므로 AP 당 약 20 개의 iPad가있는 채널 3, 8 및 13을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iPad는 신호를 거의 즉시 포착하여 간섭으로 인해 채널 1,6,11에서 실행할 때 2 분 이상 걸렸습니다.

교훈 : 많은 사람들을 위해 WiFi를 설정하는 것이 쉽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답변

Oneiroi의 답변이 당신을 거기에 도달하기 시작합니다. 그의 답변에 대한 의견 이상의 가치가있는 몇 가지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실제로 경쟁하는 대역폭은 백엔드 이더넷 링크가 아니라 무선 링크 속도입니다. 따라서 54mbps 라우터에서는 해당 54mbps에 대해 경쟁하게됩니다. TCP 오버 헤드는 계산하지 않고 TCP 오버 헤드는 계산하지 않고 각각 약 900kbps 인 60 개의 클라이언트에서 이미 ~ 720kbps로 줄었습니다.

둘째, 신호 강도 문제를 처리해야하며, 이는 위치에 따라 처리량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셋째, 60 개의 무전기 사이의 간섭을 모두 처리해야합니다. 몇 년 전 802.11b 무선 네트워크를 계획 할 때 우리가 말한 엔지니어는 경험상 AP 당 10-12 명의 클라이언트가 최고 성능을 위해 약 10-12 명의 클라이언트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20-25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최신 기술로 그러나 여전히 60 세가되지는 않습니다.

라우터가 아닌 순수한 무선 AP를 살펴보고 사이트 조사를 통해 최적의 위치를 ​​찾으십시오.


답변

동시 연결은 대역폭과 리소스,

리소스 측면에서는 공급 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하드웨어의 CPU 및 메모리는 지원되는 동시 연결에서 제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대역폭은 주요 제한 요소이며, @ 54mb / s로 연결할 수 있지만 사용자가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된 100mb / s 이더넷 전체에서 50 명의 다른 사용자와 컨텐츠를주고받는 경우 실제 사용 가능한 대역폭은 2mb / s가됩니다.

용량에 도달하기 시작하면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역폭 : 이더넷 연결은 항상 연결에 사용 가능한 최대 값 (예 : 100mb.s)을 전송합니다.

리소스 : 누군가가 인증 해제 패킷을 스팸 처리하여 네트워크를 크래킹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경우 AP에서 삭제 된 클라이언트와 다시 연결하려고 시도 할 때 많은 “브로드 캐스트”가 표시됩니다.


답변

나는 그 모델을 구체적으로 보지 않지만 비슷한 모델 라인은 SOHO 클래스 라우터처럼 보입니다. 이 모델의 가격은 가정용 라우터보다 한 단계 높은 것처럼 보이지만 한계에주의해야합니다.

무선 시스템을 통해 60 개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전용 액세스 포인트와 별도의 라우터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내 경험상 콤보 라우터 / 스위치 / 무선 AP는 고장이 나고 연결 유지 또는 하위 구성 요소 다이에 문제가 있으며 재부팅이 필요하므로 다시 시작할 때까지 모든 것을 죽입니다.

그들은 또한 웹 브라우징이나 네트워크에서 부팅되는 컴퓨터와 같은 것들에 이상한 행동을하기 시작하는 라우팅 테이블에 한계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가 추측해야한다면, 당신은 그 라우터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고급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제안하십시오.


답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당신은 아마도 와이파이 라우터를 “과다 가입”하고있을 것입니다. Wifi는 공유 매체이므로 60 명의 모든 클라이언트가 wifi 링크를 통해 사용 가능한 54Mbps (가정) 대역폭을 공유하고 경합합니다. 이는 60 개의 유선 클라이언트를 허브에 연결하고 단일 10, 100 또는 1000Mbps 링크를 통해 코어 스위치에 업 링크를 연결하는 것과 다소 유사하지만 또한 신호 품질 및 잠재적 인 간섭 문제도 처리해야합니다.


답변

대역폭은 고려해야 할 중요한 매개 변수가 아니라고 덧붙여 야합니다. 클라이언트 수에 따라 대역폭을 나누는 것이 분명하지만 실제 하드웨어에는 여러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하드웨어 암호화 모듈의 수와 유사합니다 (약 32 또는 50/64 일 수 있음). 참조 https://superuser.com/a/639007/49345를

D-Link와 같은 홈 엔드 제품 제조업체는 15 개의 동시 연결 만 권장합니다 .

NETGEAR 홈 라우터는 무선 대역 당 최대 32 개의 클라이언트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가 듀얼 밴드 인 경우 라우터가 처리 할 수있는 총 무선 클라이언트는 64 개입니다 (2.4GHz의 경우 32, 5GHz의 경우 32)

Cisco 1142 및 3502I 액세스 포인트에 대한 통계 :

Protocol / bandwidth / # of Clients per AP

802.11b    600 kbps    13
802.11g    600 kbps    43
802.11n (1 Spatial Stream)
           600 kbps    43
802.11n (2 Spatial Streams)
           600 kbps    273

AP 당 약 30-40 명의 클라이언트를 알려줍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