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네트워크를 공용 대신 개인용으로 설정하려면 어떻게합니까? 유지하기 위해 홈 네트워크를 개인

랩톱에서 우수한 보안 설정을 유지하기 위해 홈 네트워크를 개인 네트워크로, 학교의 대학 네트워크를 공용으로 해석하려고합니다. 그러나 현재 내 홈 네트워크가 공개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내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8 Consumer Preview에서 홈 네트워크를 공용에서 개인용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답변

올바른 UI에 대한 몇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가장 쉬움”: (홈 그룹을 사용하여 UI로 이동 / 오른쪽 클릭 필요 없음)

  1. Win + W를 눌러 설정을위한 검색 참을 엽니 다.
  2. HomeGroup을 입력하고 “HomeGroup”으로 만 표시된 타일을 클릭하십시오.
  3. “공유 설정 변경”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그런 다음 개인 네트워크에 해당하는 “예”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가장 직접”

  1. 데스크탑 작업 표시 줄 또는 시스템 참 (Win-I)에서 네트워크 아이콘을 클릭하여 “네트워크”UI를 불러옵니다.
  2. 연결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공유 켜기 및 OFf”를 선택하십시오.
  3. 그런 다음 개인 네트워크에 해당하는 “예”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올바른 UI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공유 UI


답변

  1. 를 눌러 Win+ R를 입력 한 다음secpol.msc
  2. “네트워크 목록 관리자 정책”을 클릭하십시오
  3. 네트워크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4. “탭 네트워크 위치”를 클릭하십시오
  5. “위치 유형”을 “개인”으로 설정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로 돌아가서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Windows 8.1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개 / 개인 설정은 이제 검색하기가 훨씬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 PC 설정 (Win + C, 설정, PC 설정 변경)을 엽니 다.
  • 네트워크-> 연결로 이동하십시오
  • 변경하려는 네트워크에서 탭 / 클릭
  • 네트워크 세부 정보가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 “장치 및 컨텐츠 찾기” 스위치가 있어야 합니다.

주의 사항 : 컴퓨터가 도메인에 가입되어 있고 도메인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스위치가 없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WiFi에 연결된 경우 스위치도 누락 된 것 같습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en-us/windows-8/find-pcs-devices-content-on-network를 참조 하십시오 .


답변

Powershell 사용

Set-NetConnectionProfile -interfacealias <Ethernet name> -NetworkCategory [Public,Private,DomainAuthenticated]

그래서..

Set-NetConnectionProfile -interfacealias Draadloos -NetworkCategory Private

“독자”라는 계정에 크레딧


답변

홈 그룹 문제 해결 도구가 도움이되었습니다. 개인 네트워크가 없었으며 “공용”네트워크를 개인 네트워크로 전환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답변

대답 secpol.msc은 훌륭 하지만 win8.1에는 그러한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나는 또 다른 간단한 옵션을 생각해 냈습니다. 네트워크를 잊어 버리고 적절한 설정으로 다시 추가하십시오.

무선 아이콘을 클릭하고, 연결 설정을 관리하고, 알려진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클릭하여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네트워크를 잊어 버리면 네트워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ifi 암호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하고 프린터와 파일을 공유하도록 선택하면 Windows가 개인 네트워크 범주에 넣습니다.


답변

내가 틀렸다면 바로 잡으십시오. 그러나 홈 네트워크에서 공개 범주에서 개인으로 변경하여 보안 상태를 유지하려고하십니까?

네트워크를 공용으로 분류하면 실제로이 특정 설정에서 더 안전합니다. 공공에서 개인으로 변경하면 더 많은 것을 열 수 있습니다. 액면가로 가져 가면 약간의 오탐입니다. 이 네트워크가 공용 또는 개인용으로 간주되고 실제로 공용 또는 개인용이 아닌지 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