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카페에서-우분투 13.10을 자동 딥 프리즈로 만드는 방법? 사람들은 인터넷을 사용하고 시스템을 지옥으로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얼어

나는 매일 약 300 명의 사용자가 PC를 사용하기 위해 Cybercafe에 10 Ubuntu 13.10을 설치했지만 Ubuntu의 악몽으로 인해 사람들은 인터넷을 사용하고 시스템을 지옥으로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얼어 붙을 수 있습니까? 다시 부팅하면 항상 어제로 돌아 갑니까? 그래서 그것은 하루 사용처럼 작동하지만 항상 다시 부팅 할 때마다 첫 번째 설치로 돌아 갑니까?



답변

AuFS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은 파일 시스템을 RAM 디스크와 병합하여 재부팅시 변경 사항이 사라지는 사람들의 예입니다.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루프백 파일 또는 파티션을 사용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하루에 한 번 루프백 파일 / 파티션을 다시 포맷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답변

  1. 각 머신에는 하나의 계정, 상당히 강력한 비밀번호를 가진 관리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마십시오 하지 사용자에게이 암호를 제공합니다.
  2. 관리자로 로그인하고 게스트 로그인을 활성화하십시오. 시스템 환경 설정의 사용자 설정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로그 아웃하십시오.
  3. 사용자가 도착하면 비밀번호없이 ‘게스트’로 로그인하여 계정이있는 것처럼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로그 아웃하면 모든 변경 사항이 지워집니다. 재부팅이 필요 없습니다!

답변

게스트 세션 과 자동 로그인 만 사용하십시오 .

sudo gedit /etc/lightdm/lightdm.conf

그리고 이것을 변경하십시오 :

autologin-guest=false

이에:

autologin-guest=true

답변

작은 하드 디스크 (또는 SSD)를 라이브 USB로 포맷하고 부팅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참조 : http://www.ubuntu.com/download/desktop/create-a-usb-stick-on-ubuntu

작은 하드 디스크를 “사용할 디스크”로 선택하십시오.

SSD를 사용하면 모든 새로운 사용자를위한 재부팅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fsprotect는 기존 파일 시스템을 보호하는 스크립트 세트입니다. fsprotect는 라이브러리, 인터넷 카페 등의 공용 컴퓨터에 적합합니다.

auf를 사용하여 tmpfs 파일 시스템에 변경 사항을 강제로 기록하도록 tmpfs 파일 시스템을 압축합니다.

루트 파일 시스템은 initramfs 스크립트로 보호됩니다. 다른 파일 시스템은 init 스크립트로 보호됩니다. 모든 보호 된 파일 시스템은 읽기 전용이되어 전원이 꺼진 경우에도 불변성을 보장합니다.

현재 지원되는 모든 Ubuntu 버전에 fsprotect를 설치하려면 터미널을 열고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sudo apt-get install fsprotect

fsprotect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파일 시스템은 보호되며 변경 사항은 디스크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 보호 된 파일 시스템은 읽기 전용으로 마운트됩니다. 이것은 컴퓨터가 잘못 꺼 졌을 때 손상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 경우에 따라 파일 시스템 액세스 속도가 빨라집니다.

fsprotect 사용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일 시스템 변경은 바이트 단위로 사전 정의 된 한계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설정).
  • tmpfs가 많이 사용되므로 적절한 스왑 공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