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직접 연결되지 않은 브리지 2 라우터 장치는 WiFi를 통해

내 홈 네트워크를 가장 잘 설정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내가하려는 일을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목표를 설명하려고 할 때 이해하기 쉽도록 설정을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집에 라우터가 3 대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우터는 ISP에서 제공하는 라우터로 집의 모든 이더넷 배선에 대한 연결을 제공하는 지하실에 있습니다. 라우터 A라고하겠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는 집의 다른 수준에 있으며 집에 WiFi를 제공합니다. 둘 다 OpenWRT를 실행하는 TP-Link 라우터입니다. 라우터 B와 C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집안의 다른 모든 장치는 WiFi를 통해 또는 라우터 B 또는 C를 통해 이더넷을 통해 연결됩니다.

자세한 설명을위한 다이어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사진을 게시 할 담당자가 없습니다).

네트워크 다이어그램

라우터 A는 사용자 정의가 거의 없거나 거의 없지만 WAN 포트를 통해서만 PPPoe를 허용하기 때문에 다른 2 개의 라우터 중 하나와 교환 할 수 없습니다. 현재 라우터 b와 c는 모두 WAN 포트가 아닌 LAN 포트를 통해 라우터 A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이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지만 적절한 용어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라우터 B와 C는 OpenWRT를 실행 중이며 고급 방화벽 기능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둘 다 LAN 포트를 사용하여 연결되었으므로 라우터 B에서 방화벽을 활성화 한 다음 라우터 C를 “라우터 B를 통해”연결하도록 설정하려고합니다. 라우터 C 게이트웨이를 192.168.1.2로 설정하면 가능합니다 (IP 다이어그램 참조). ).

분명히 더 쉬운 해결책은 다른 라우터를 구입하는 것이며 내가하려는 일을 할 방법이 없다면 기꺼이 할 것입니다.

두 네트워크 사이의 장치가 서로를 볼 수 없기 때문에 WAN 포트를 통해 라우터의 B와 C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