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은 수식 결과가 아니라 수식을 표시합니다 셀을 클릭하면 셀에 수식

기존 스프레드 시트가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수식을 편집하기 위해 셀을 두 번 클릭했지만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확인하기 위해 다른 셀에서 테스트했습니다). 셀을 편집 모드로 전환 한 후 Enter 키를 누르거나 다른 셀을 클릭하면 셀에 수식 결과 표시가 중지되고 대신 수식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세포는 “102”를 나타냈다. 두 번 클릭하면 = 100 + 2가 표시됩니다. Enter 키를 누르면 “= 100 + 2″가 표시됩니다.

우리는 통합 문서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으므로 왜 이것을 시작하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답변

“텍스트”형식 형식이 선택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인접한 세포들이 가지고 있다면 “누설”경향이 있다고 믿는다.
자동 서식 옵션이지만 끄는 방법을 묻지 마십시오.

문제가있는 셀을 선택한 다음 CTRL+ 1 (메뉴 : 서식> 셀) 를 누릅니다
.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일반”(Excel) 또는 “범주 : 모두, 형식 : 일반”(LibreOffice)
…을 선택합니다.

참고 : 셀도 다시 편집해야합니다 … (셀을 선택하고 눌렀다 F2눌렀다 ENTER)

위 – 모든 셀이 왼쪽 위 사각형을 클릭 재설정하려면 [ 1 ]그리고 왼쪽 [ A ]– 다음 그것을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 재설정을, 마지막 단계는 조금 복잡합니다 : -I.


답변

감사 창에서 “수식 표시”만 선택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를
누르면 되돌아갑니다CTRL`


답변

이것은 나에게 일어 났지만 mac 2011의 Excel에서 Excel 97-2004 (xls)를 여는 것과 관련이있는 것 같습니다. xls로 “저장”되면 수식을 계산할 수있었습니다.


답변

Office 2010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설명에 따라 워크 시트의 결과 대신 수식을 표시하도록 옵션이 설정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바꿨다.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셀을 포맷하고 텍스트에서 일반으로 변경해야합니다 (또는 나중에 셀로 변경 할 수 있었을 때 숫자가 작동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셀에 있던 내용을 삭제 한 다음 다시 입력하십시오 (그러면 자동 합계를 누르십시오) 내가하려고했던 일이 될 것입니다).


답변

Excel 2013에서이 문제를 재현하는 방법 :

  1. 빈 셀에 수식을 입력하십시오 (예 : =D2
  2. 셀 형식을 Text
  3. F2 + Enter를 누르십시오

이 상황에 사용할 수있는 해결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먼저 셀 형식을 텍스트에서 일반으로 변경 한 다음 수식을 편집 한 다음 텍스트로 다시 전환하십시오.
  2. Del 키를 사용하여 셀 내용을 삭제하고 수식 텍스트를 다시 작성하고 서식을 텍스트로 변경하십시오.
  3. 수식 텍스트를 다른 셀에 쓰고 전체 셀을 복사하십시오.

스레드 문제와 그 거래는 :

수식을 입력 할 때 셀의 서식이 텍스트로 지정된 경우 형식을 (예 : 일반)으로 변경하면 수식이 계속 표시됩니다. 결과를 보려면 F2를 누른 다음 Enter 키를 누르거나 공식을 새로 입력해야합니다.


답변

나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났다. 오피스 10에는 Office 단추는 내가 그랬어, 그래서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없다 File> Options> Advanced> Display Options, 나는 말한다 상자를 선택 취소 Show formulas in cells instead of calculated results.

왜 잘못 되었습니까? 누군가 실수로 CTRL + 무언가와 같은 실수 로이 옵션에 대한 키보드 단축키를 입력했다고 생각합니다 (키보드 단축키는 계산 된 데이터 대신 수식을 표시하는 것이 무엇이든).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답변

이것은 나에게 일어났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수정했습니다.

  1. 협력하지 않은 모든 영역을 삭제했습니다.
  2. 저장하고 Excel을 종료 한 후 다시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