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Mac을 완전히 동기화 하는 방법

실제로 Snow Leopard와 함께 Macbook Pro를 가지고 있습니다 (Lion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입니다).

완전한 듀얼 스크린 (외부 동일한 스크린) 레이아웃을 갖기 위해 Mac mini를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이전 질문 참조 ).

그래서 저는 대부분 같은 LAN에서 Mac Mini와 Macbook Pro로 작업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모든 것을 완전히 동기화 하는 방법 ? (iCloud가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내 컴퓨터의 모든 파일 / 데이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응용
  • 응용 프로그램 환경 설정
  • 메일
  • 달력
  • iPhoto / 조리개 라이브러리
  • 많은 작은 파일들 (웹 개발 …)
  • 내 계정에서 파일 (아파치 서버 파일, PHP / 라이브러리)

두 대의 컴퓨터를 관리하고 모든 것을 두 번 수행하고 싶지 않습니다 (무언가 설치, 시스템 구성 등).



답변

Mac Mini에 설치된 Mac OS X Server를 사용해보십시오. 기술적으로 Mac Mini에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 등을 구성하고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서버의 사용자로 MacBook Pro를 통해 로그인하고 서버에서 사용자 계정에 대해 설정 한 Apps 등의 구성을 풀다운해야합니다. 개인 사용자를위한 OS X 서버 고려를 참조 하십시오 .

이것은 하나의 예일 뿐이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관련이 없을 수 있으므로 OS X Server가 제공해야하는 범위를 이해하려면 계정 관리, 파일 공유, 네트워크의 네 가지 일반 범주로 묶인 모든 서비스를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관리 및 웹 서비스.

사용자 계정 관리

디렉토리 자체 외에 OS X의 도메인 관리 기능이 있습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클라이언트 Mac 컴퓨터 (예 : 데스크탑 iMac)를 서버에 바인딩하여 서버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Mac 시스템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이 설정을 사용하면 누군가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때마다 시스템에서 새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서버로 이동하여 워크 스테이션 계정을 활성화하면 해당 사용자가 해당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시스템을 구입하는 경우 시스템을 서버에 바인딩하기 만하면 다른 Mac에서와 동일한 제한 (예 :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만 액세스 및 특정 설정 만)으로 사용자가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이용 가능).

또한 OS X 서버가 모바일 계정을 얼마나 잘 수행하는지에 대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한 모바일 계정 및 동기화를 확인하십시오 . 클라이언트 관리의 OS X Lion 서버 사양에서 참조 된 Apple의 Offial 이름은 휴대용 홈 디렉토리 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홈 디렉토리의 파일에 대해 동기화가 수행 될 수 있습니다.


답변

Chronosync 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보십시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굉장히 저렴하지는 않지만 (특히 비싸지 않지만, 5 달러 투자가 아님), 모든 것을 동기화합니다. 복제 된 부팅 드라이브를 유지하거나 디렉토리를 1 가지 또는 2 가지 방법으로 또는 2 가지 방법으로 동기화하고 아카이브 등에서 제거 된 파일을 보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 X 분과 같은 일정으로 파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버 (Mini)가 클라이언트 (Macbook)가 LAN에서 온라인으로 온 것을 알 때마다 동적으로 수행합니다. 일정을 설정하지 않아도 해당 시점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기록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이 일이 발생합니다. 훌륭한 제품.

공개 : 나는이 사람들과 관련이 없지만 유료 고객입니다.


답변

  • 크로노 싱크는 샷처럼 보입니다. 서버를 통해 앱을 공유하는 속도가 느리므로 각 Mac에 앱을 설치하고 별도로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Chrono가 앱을 처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hrono와 동기화하려는 폴더를 선택하고 데스크톱으로 돌아올 때마다 동기화를 수행하십시오.

  • 또 다른 가능한 방법은 빠른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작업하는 것입니다. 실제로이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부팅하고 작업 할 수 있습니다. FireWire800 또는 USB3이어야합니다. 아마도 SSD 일 것입니다. 이 드라이브를 자주 백업하십시오.

이 두 가지 옵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답변

두 장치간에 완전히 동기화 되었습니까? 내가 완전히 아는 한, 스스로 관리해야 할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 그것은 많은 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

특정 부품 (iPhoto / Aperture)은 이제 Photostream으로 이동하지만 제한적이므로 NAS 장치에 액세스하거나 가장 큰 Dropbox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을 중앙에 저장 한 다음 각 Mac의 ‘올바른’위치로 파일을 별칭 / 심 볼링합니다.

그렇게하면 Macbook Pro에서 iPhoto 보관함을 열 때 파일이 X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Dropbox를 사용하면 로컬뿐만 아니라 원격으로 저장하므로 NAS를 사용하여 이와 같은 것을 해킹하고 네트워크 기반 성능 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