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분의 메모리로 무엇을해야합니까? 테스트에 사용하는

이 머신에 8 기가 바이트의 RAM이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4gigs 이상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개발 테스트에 사용하는 가상 머신 포함).

시스템 성능을 가장 향상시키기 위해이 추가 공간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몇 가지 추측 :

  • 페이지 파일을 꺼서 디스크 성능을 향상 시킵니까?
  • 디스크 캐시 양을 늘려 디스크 성능을 향상 시킵니까?
  • 임시 폴더를 램 디스크로 옮기시겠습니까?
  • 더 많은 캐시를 위해 SuperFetch를 어떻게 구성합니까? (현재 1.5gigs)
  • 다른 제안?

이것은 64 비트 Windows 7에 있습니다.



답변

Windows가 메모리를 관리하도록합니다. 작동 방식을 이해하더라도 아마 할 수없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일을합니다. RAMDISK는 거의 항상 메모리를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파일을 비활성화하면 성능이 저하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답변

페이지 파일을 비활성화하지 마십시오.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답변

휴대용 Firefox를 램 디스크에 올려 놓으면서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Dataram 은 무료이며 컴퓨터를 종료 할 때 (선택적으로 정기적으로) 하드 디스크에 내용을 저장합니다.


답변

원하는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RAM 디스크 에로드하여 더 빠르게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냥 그대로두고 Superfetch가 일을하도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며칠 동안 그대로 두었을 때 6GB의 프로그램과 파일을 캐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답변

브라우저 캐시를 RAM 디스크로 옮깁니다.

가상 메모리 비활성화는 확실히 옵션이지만 페이징이 필요한 특정 프로그램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다시 켜기 위해 마우스를 몇 번만 클릭하면됩니다. 🙂


답변

요즘 PC의 “느린 속도”는 대부분 하드 디스크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약점을 해결하기 위해 램을 사용해야합니다.

큰 램 디스크 파티션 (~ 3GB)을 만들고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해당 파티션을 임시 드라이브로 사용하도록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이 얼마나 빨리 될지 놀랄 것입니다.


답변

창 시작시 좋아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엽니 다. 그런 다음 작업 표시 줄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콘에서 많은 게임을 즐기십시오. 절대 닫지 마십시오. 지루할 때 Alt + Tab을 사용하십시오.

디스크에서 저장할 때 램 대역폭에 더 많은 트래픽을 추가하기 때문에 Windows 페이지 파일을 비활성화하지 마십시오. 더 중요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대역폭에 병목 현상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