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패키지 관리자를 실행하십시오 확인하십시오. 오류 메시지는 ‘알 수없는 오류 :'(E

Dell Inspiron 1545 랩탑을 Ubuntu 12.04에서 13.04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불행히도 상단 막대에는 마이너스 부호가있는 작은 빨간색 원이 생겼습니다. 클릭하면 다음 메시지가 포함 된 상자가 열립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른쪽 클릭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패키지 관리자를 실행하거나 터미널에서 apt-get을 실행하여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류 메시지는 ‘알 수없는 오류 :'(E : google-chrome-stable 패키지를 다시 설치해야하지만 아카이브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의존성

나는 우분투 나 리눅스를 일반적으로 사용한 경험이 많지 않으며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 Google 크롬 오류와 같은 소리가 들렸습니다. 몇 분 전에 Google 크롬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했습니다. 터미널에서 apt-get을 실행했지만 아무것도하지 않았으며 오른쪽 클릭 창에서 패키지 관리자를 실행하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Google 크롬과 geany 아이디어는 Linux를 설치 한 이후에 설치 한 유일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가 완벽하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내가해야 할 일에 대한 제안이 있습니까?

sudo apt-get -f install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E : google-chrome-stable 패키지를 다시 설치해야하지만 보관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답변

google-chrome-stable이 어떤 이유로 시스템을 손상시킨 것 같습니다. 이것을보십시오 : 터미널 창을여십시오

Ctrl+Alt+T

그런 다음 바로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각 명령 유형이 입력 된 후 질문에 예 응답하십시오)

sudo apt-get remove google-chrome-stable

그런 다음을 통해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십시오.

sudo apt-get update && sudo apt-get upgrade

apt-get run을 실행하고 여기에 의견으로 오류 게시물이 있으면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는 가능한 모든 사람)

명령이 실패하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패키지 업데이트

sudo apt-get update

다운로드 한 패키지를 청소하십시오 (파손 된 패키지가있는 경우)

sudo apt-get clean

필요하지 않은 패키지를 제거하십시오 (주의! 필요하지만 의존성 또는 이와 유사한 항목이 제거되어 고아가 된 경우)

sudo apt-get autoremove

모든 패키지를 재구성

sudo dpkg --configure -a

깨진 패키지 수정

sudo apt-get install -f


답변

패키지 목록을 제거하고 업데이트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터미널을 엽니 다 : Ctrl + Alt+T

패키지 목록을 제거하십시오.

sudo rm -vf /var/lib/apt/lists/*
  • -v, --verbose 무엇을하고 있는지 설명하다

  • -f, --force 존재하지 않는 파일과 인수를 무시하고 프롬프트하지 마십시오.

패키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sudo apt-get update


답변

소프트웨어 센터 문제 해결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떤 응용 프로그램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실하지 않음) Software Center를 실행 하면 종속성을 복구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사실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강제로 설치하도록 강요했습니다) ‘). 문제없이 작동했으며 알림 영역의 오류 표시가 사라졌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