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개발 플랫폼으로 EC2 인스턴스 사용 [닫기] 랩탑을 제공하며, 개발 환경이있는 곳도

내 문제

저는 여러 회사의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각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랩탑을 제공하며, 개발 환경이있는 곳도 있습니다. 저는 매년 2 년마다 새 랩탑을 구입하고 소프트웨어를 구성하고 설치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랩톱이 작업을 처리 할 때까지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제 EC2 (Windows 인스턴스 실행)를 기본 개발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현재 사용중인 모든 PC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년에 하루 8 시간 동안 Large 인스턴스 (가장 저렴한 64 비트)를 실행하면 연간 960 $의 비용이 드는 것으로 계산되었습니다.

매일 직장에 다가 가면 전화기를 한 번 눌러 인스턴스를 시작한다고해서 일할 준비가됐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인스턴스 유형을 실행하려면 전화기에 다른 아이콘이 있어야합니다. 물론 동일한 소프트웨어가 다양한 하드웨어에 자동으로로드되어야합니다 (때로는 68.4GB의 메모리가있는 인스턴스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인스턴스에 특정 문제가있는 경우 다른 인스턴스를 시작하고 누군가가 문제를 조사하여 이미지를 업데이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 질문:

누구든지 EC2에서 이러한 설정에 경험이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문제를 예견하십니까?



답변

EC2는 사용하지 않지만 매우 큰 Xen 팜을 사용합니다. 솔직히,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

  • 어디서나 일할 수 있어요
  • 전체 파일 시스템의 스냅 샷을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VH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설치를 위해 ISO를 생성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 성장하고 공간이 부족한 경우 VM을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distcc와 같은 프로그램은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8-10 개의 가상 머신이있을 때 빌드 속도를 높입니다.
  • 100MB 연결로 물건 다운로드가 정말 빠릅니다. 🙂

어떤 이유에서든 인터넷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HG 저장소에서 최신 정보를 얻지 못하면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정말 정교하고 정교한 설정이 있다면 로컬에서 다시 만들 수있는 방법은 없지만 연결이되지 않고 작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답변

당신은 유닉스 / 리눅스 사람들이 몇 년 동안하고있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 서버 개발. 그런 다음 모든 시스템과 ssh / putty를 서버에 사용하고 거기에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리눅스 서버는 EC2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매월 11 달러에 rackspacecloud를 사용할 수 있지만 (Windows 이미지도 있음) http://buyvm.net/ 에서 15.00 / 년 기본 시스템 호스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행복한 고객, 다른 관계는 없음)

Amazon의 경우 3 년 선불 인스턴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답변

EC2를 서버로 더 전통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시도하고있는 것에 대해 내가 예상했던 문제 :

  • 스토리지 : 영구 EBS 및 임시 스토리지의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EBS는 상당히 느리다. 느린 디스크를 사용하는 IDE로 작업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임시 스토리지는 인스턴스를 중지하자마자 사라 지므로 좋은 옵션도 아닙니다. 물론 SSD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 메모리 :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오늘날의 RAM이 얼마나 저렴한가를 고려할 때.

  • CPU : 실제로 전력이 부족하고 느린 가상 코어는 2 개뿐입니다. 엔트리 레벨 i3은 i5 또는 i7은 말할 것도없고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 연결성 : AWS에 대한 지연 시간은 예상보다 훨씬 높습니다. 유럽에서 연결하는 동안 유럽에서 EC2 인스턴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대기 시간은 30ms 미만으로 예상되지만 300-500ms와 비슷합니다. 대서양 횡단 대기 시간은 약 50ms입니다. 지연 시간은 대화식 GUI 환경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서버용 클라우드는 확장 (특히 자동 확장)이라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 전혀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클라우드의 모든 성가심을 견뎌내야합니다.

2015 년 중반 업데이트 : 2012 년에이 답변을 작성한 이후 AWS는 SSD 스토리지를 추가하고 대기 시간을 줄였습니다. CPU와 RAM의 경우 EC2는 여전히 평균 랩톱에 비해 전력 소비가 적습니다. 단, $ 200 / mo를 초과 지출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답변

이 방법으로 EC2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대규모 Windows 인스턴스에서 Visual Studio 2010을 사용하여 64 비트 개발을 수행했습니다. 아름답게 작동했습니다!

비록 남아프리카에 있지만 대기 시간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큰 텍스트 블록을 복사하여 붙여넣고 편집하는 것이 약간 느 렸지만 디버깅 할 때 지연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VS 2010 및 Office 2010의 경우 큰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실행하는 것은 몇 분 만에 매우 빨랐습니다. 나는 말 그대로 30 분 안에 뛰었습니다.

그래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적어도 Windows 인스턴스에서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가장 큰 문제는 네트워크 지연이 성가신다는 것입니다. Amazon 데이터 센터와 물리적으로 얼마나 가까운 지에 따라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 : 나는 일주일 동안 ISP가 미국 전역으로 패킷을 라우팅하여 내 사무실 (12 마일)에 도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UI를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답변

프리 티어를 통해 EC2 마이크로 인스턴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환상적입니다. 빠르고 반응이 빠르며 한푼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약 1 년 동안 지속되지만 임시 개발 환경이 필요한 경우 EC2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거기에 큰 경험이 없었습니다. 저를위한 마이크로 인스턴스는 심지어 하루에 최대 100k의 트래픽을 지원했습니다 (CPU 사용량이 최대 70 %에 불과한 매우 잘 처리됨).

bitnami를 살펴보십시오. 기본적으로 5 분 안에 실행되는 빠른 시작 LAMP 스택 (또는 모든 스택) 이미지입니다. 또한 보안을 올바르게 구성하십시오! 웹 보안 그룹에서는 SSH, HTTP / HTTPS 연결 만 허용하십시오. 파일 전송에는 SFTP를 사용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