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지”USB 드라이브가 실제로 드라이브에 영향을 줍니까? 드라이브를 뽑았으며 아무 일도 일어나지

나는 항상 몇 년 동안 내 컴퓨터에서 USB 드라이브를 뽑았으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하지만 Safely Remove Hardware드라이브를 제거하기 전에 ” ” 을 (를) 사용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 ” Safely Remove Hardware“프로그램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출력 버퍼를 비우는 것 외에)?
장치로의 모든 데이터 전송이 중지되었는지 또는 다른 이유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권장됩니까?



답변

드라이브에 설정 한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장치 관리자에서 디스크 드라이브 자체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장치 관리자 예

첫 번째 옵션 (빠른 제거)을 선택한 경우 드라이브를 꺼내면 파티션이 마운트 해제되고 더 이상 프로그램이 드라이브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옵션 (더 나은 성능)을 선택하면 드라이브를 배출하면 OS가 메모리에있는 캐시를 플러시하고 파일 시스템을 마운트 해제하고 (몇 개의 버퍼를 플러시 할 수도 있음) 장치 버퍼를 플러시합니다.


답변

새로운 데이터는 USB 드라이브에 즉시 저장되지 않고 한동안 RAM에 저장됩니다. 해당 appoarch의 주요 동기는 반복적으로 다시 작성된 페이지에서 일부 성능을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안전하지 않은 플러그를 뽑으면 최근에 RAM에 보관 된 최근에 작성된 페이지가 디스크에 도달하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데이터뿐만 아니라 메타 데이터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전체 디렉토리가 사라지고 가비지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NTFS에는 메타 데이터에 대한 트랜잭션 로그가 있기 때문에 NTFS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따라서 NTFS에서는 안전하지 않은 플러그를 뽑지 않은 경우 파일의 사용자 데이터가 손상되고 메타 데이터 변경이 롤백됩니다.


답변

정확히이게 전부입니다. 모든 버퍼를 플러시하고 시스템에서 분리하여 더 이상 USB 드라이브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