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소프트웨어없이 macOS Dock 용 Windows와 같은 시작 메뉴를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체크 아웃 했지만 실제로 내

저는 Mac을 처음 접했고 (1.5 주만) 다른 방식으로 일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Windows에서 내가 좋아했던 대부분의 작업은 macOS 방식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제 Apple 메뉴와 Dock에 더 익숙하고 Finder에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Windows 시작 메뉴를 그리워합니다.

나는이 질문을 읽고 uBar를 체크 아웃 했지만 실제로 내 요구 사항에 대해 과도한 것으로 보였고 모든 엑스트라에 대해 20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호소력이 없습니다.

내 요구 사항은 간단합니다.

  • Dock 메뉴 의 단일 항목에서 논리 그룹으로 구성된 전체 앱 힙에 쉽게 액세스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하위 폴더에 나열된 게임, 유틸리티 하위 폴더에있는 유틸리티, Office 하위 폴더에있는 Office 앱 등을 원합니다.
  • 가능한 경우 같은 메뉴에서 최근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있고이 메뉴에서 Mac을 종료하거나 잠자기 상태로 만들 수 있다면 보너스가됩니다.

외부 응용 프로그램 없이도 원하는 것을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예, 이것은 macOS 내에서 가능합니다. 그 중 일부는 매우 간단하지만 일부는 조금 더 노력이 필요합니다.

Dock에 대한 ‘시작 메뉴’폴더를 만듭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시작해야 할 것을 작성하십시오.

  1. Finder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시작 메뉴를 유지하려는 위치 (예 : 사용자의 홈 폴더, 문서 폴더 등)로 이동하십시오.
  3. 이제 파일> 새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또는 그냥 사용하십시오 shift command N)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시작 메뉴 라는 새 폴더를 만드십시오.
  4. 이제 방금 만든 시작 메뉴 폴더 내에서 세 개의 새 폴더를 만들고 게임 이름을 유틸리티 , 유틸리티사무실로 지정하십시오 .
  5. 이제 게임을 저장 한 곳 (응용 프로그램 폴더 내)으로 이동하십시오.
  6. 게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별칭 만들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7. 동일한 위치에 별칭이 생성됩니다 (별칭은 Windows의 바로 가기와 동일 함)
  8. 이제 해당 별칭을 4 단계에서 만든 Games 폴더로 드래그하십시오.
  9. 게임 목록에서 원하는 다른 게임에 대해 6-8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10. 이제 Office 폴더와 유틸리티 폴더에 원하는 항목에 대해 5-9 단계의 동일한 전체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참고 : 유틸리티의 경우 기본 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 폴더에있는 유틸리티를 추가하려는 경우 별칭을 만들 때와 다시 이동할 때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4 단계에서 만든 유틸리티 폴더로 이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1. 완료되면 시작 메뉴 폴더를 Dock의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십시오 ( 수직 분배기의 오른쪽에 있어야 함).
  12. 이제 Dock에 방금 추가 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정렬 기준 종류 를 선택하십시오.
  13. 이제 다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폴더 로 표시
  14. 폴더를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음으로 컨텐츠를 보려면 목록 을 선택하십시오.

기본 요구 사항 측면에서 그렇습니다.

시작 메뉴에 ‘최근 항목’추가

우선 동일한 시작 메뉴에서 선호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최근 항목에 액세스 할 수있는 단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이 더 나은 해결책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대답 의이 부분 끝에서 내 노트를 읽으십시오.

  1. Finder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이제 파일> 새 스마트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3. 새로운 스마트 폴더 창이 나타납니다
  4. +이 창의 오른쪽 상단 에있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검색 필드 아래에 있음).
  5. 가장 왼쪽 드롭 다운 목록에서 마지막으로 열린 날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6. 가운데 드롭 다운 목록 에서 마지막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7. 가장 오른쪽 드롭 다운 목록에서 요일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8. 이제 며칠 동안 며칠을 나타내는 필드 옵션 앞에 값을 입력하십시오 (예 : 여기에 ‘5’를 입력하면 지난 5 일 동안 열었던 것이 표시됩니다)
  9. 이제 +버튼을 다시 클릭하십시오 (4 단계에서했던 것과 동일)
  10. 가장 왼쪽 드롭 다운 목록에서 종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11. 가장 오른쪽 드롭 다운 목록에서 Any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12. 이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Save(버튼 왼쪽에 있습니다 + )
  13. 다른 이름으로 저장 : 필드에 최근 항목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14. 이제 위에서 만든 시작 메뉴로 이동하십시오.
  15. Save오른쪽 하단 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6. 이제 시작 메뉴에서 최근 항목 을 선택 하십시오
  17. 열리는 창에서 Finder에서보기 옵션을 설정하여 나중에 가장 잘 표시되는 방법 (예 : 목록 등)

노트:

  • 위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여러 최근 옵션 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 : 11 단계에서 유형으로 애플리케이션 을 선택하여 최근 애플리케이션 옵션을 작성할 수 있음) .
  • macOS는 Dock에 내장 된 최근 항목 옵션을 제공하여 위에서 사용자 정의한 것보다 훨씬 잘 작동하지만 도크에서 별도의 항목이 될 것입니다. 이는 시작 메뉴 폴더의 일부가 아닙니다. 이렇게하려면 터미널 (기본 유틸리티 폴더에 있음)을 시작한 후 다음을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십시오 defaults write com.apple.dock persistent-others -array-add '{"tile-data" = {"list-type" = 1;}; "tile-type" = "recents-tile";}'; killall Dock.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지만 곧 Dock이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납니다. 완료되면 도크에 휴지통 왼쪽에 새 항목이 생깁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최근 응용 프로그램이 표시되지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표시 대상 및 표시 방법과 같은 옵션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작 메뉴에 ‘종료’추가

이것은 어렵지 않지만 이전에 만든 시작 메뉴 폴더에 저장할 AppleScript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스크립트 편집기 실행 (기본적으로 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에 있음)
  2. command N새 문서를 만드는 데 사용
  3. 다음 코드를 복사하여 스크립트 창에 붙여 넣습니다.

tell application "System Events" to click menu item "Shut Down…" of menu 1 ¬
of menu bar item "Apple" of menu bar 1 of process "Finder”

  1. 이제 File> Save…로 이동하십시오.
  2. 다른 이름으로 저장 : 필드에 Shut Down 이라는 이름을 지정 하십시오.
  3. File Format 드롭 다운 목록에서 Application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4. 생성 한 시작 메뉴 폴더로 이동
  5. Save오른쪽 하단 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6. 이제 Apple> 시스템 환경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7. 보안 및 개인 정보를 클릭하십시오
  8.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하십시오
  9. 왼쪽 창에서 접근성 을 선택합니다
  10. 왼쪽 하단의 자물쇠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11. 스크립트 편집기 앱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12. 이제 +기호를 클릭 하고 시스템 종료 앱으로 이동 한 다음 (시작 메뉴 폴더에 저장했음을 기억하십시오) 앱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13. 시스템 종료 앱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14. 시스템 환경 설정 종료
  15. Dock에서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 시스템 종료를 선택하십시오.

참고 : 14 단계에서 스크립트 편집기 앱이 옵션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15 단계와 동일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추가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 폴더 안에 있습니다.

시작 메뉴에 ‘절전’추가

이것은 기본적으로 시스템 종료 옵션을 추가 할 때와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이전에 생성 한 시작 메뉴 폴더에 저장할 AppleScript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다음과 같은 차이점을 제외하고 위의 종료 단계에 따라 수행하십시오.

  • 3 단계 에서 다음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 넣으십시오.tell application "Finder" to sleep
  • 5 단계에서절전 모드 로 저장
  • 14 단계 건너 뛰기
  • 15 단계 에서 Shutdown 앱 대신 Sleep 앱 추가
  • 16 단계 에서-Sleep 앱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이제 잠자기 옵션도 있습니다.

이 답변에 끔찍한 것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의견을 게시하십시오.


답변

Dock에 임의의 폴더를 추가 할 수 있으며이 폴더에는 / Applications 폴더의 앱에 대한 별칭뿐만 아니라 다른 폴더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 / Applications와 같은 폴더를 만듭니다 (macOS는이 위치를 사용하는 경우 자동으로 폴더에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2. 원하는 카테고리의 폴더를 추가하십시오.
  3. 이 폴더 안에 원하는 앱에 별칭을 추가하십시오.

    별칭을 만들려면 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별칭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4. Finder에서 Dock 구분선의 오른쪽으로 폴더를 드래그하여 Dock에이 폴더를 추가하십시오.

  5. Dock에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 이름으로 분류하다
    • 다른 이름으로 표시 : 폴더
    • 다른 이름으로 내용보기 : 그리드

이 폴더의 내용을 편집하면 Dock에서 폴더의 내용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므로 변경시 폴더를 제거하고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Dock에 최근 응용 프로그램 스택을 추가하려면 터미널에서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defaults write com.apple.dock persistent-others -array-add \
  '{ "tile-data" = { "list-type" = 1; }; "tile-type" = "recents-tile"; }' && killall Dock

이 메뉴에서 다른 작업을 수행하려면 Automator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 종료하고 폴더에 추가하십시오.

스크린 샷의 AppleScript는 다음과 같습니다.

tell application "System Events" to shut down

종료하지 않고 잠을 자려면 ‘종료’를 ‘수면’으로 바꿉니다.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많은 Automator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답변

Mac에서 Windows PC의 시작 메뉴에 가장 가까운 내장 기능은 런치 패드 라고 생각합니다 . 런치 패드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복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Mac의 검색 기능인 Spotlight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의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키보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 있음 Cmd+Spacebar). 이것은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문서에 액세스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며 “시작 메뉴”기능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런치 패드를 시작합니다.
런치 패드를 열고 앱에 빠르게 액세스하려면 : Dock에서 런치 패드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launchpad_icon

또는 키보드에서 런치 패드 키를 누릅니다 (있는 경우).

기능 키

또는 트랙 패드에서 엄지 손가락과 손가락 세 손가락을 제스처로 함께 집습니다.

launchpad_gesture

런치 패드 탐색.
런치 패드에 들어가면 OS X에 모든 앱이 표시됩니다. 앱을 열려면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this_is_launchpad

기본적으로 런치 패드의 항목은 알파벳 순서로되어 있습니다. 런치 패드에서 아이콘을 원하는 순서대로 끌어서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 모든 앱을 표시 할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런치 패드는 여러 페이지를 작성합니다. 런치 패드 화면 맨 아래에있는 점은 앱의 페이지 수와 현재보고있는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페이지 사이를 이동하려면 : 키보드에서 오른쪽 또는 왼쪽 화살표를 누르십시오. 런치 패드 화면 하단의 점을 클릭하십시오. 트랙 패드에서 두 손가락으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밉니다.

OS X Mountain Lion 이상에서는 런치 패드 창의 상단에있는 검색 필드에 앱 이름을 입력하여 앱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런치 패드 폴더. 런치 패드에서 앱을 카테고리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콘을 다른 아이콘으로 끌어다 놓기 만하면됩니다.

creating_folders you_made_a_folder

Launchpad에서 폴더의 내용을 보려면 해당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폴더에있는 앱을 볼 수 있도록 다른 아이콘이 이동합니다. 이보기에서 폴더 이름을 클릭하여 폴더 이름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폴더에서 항목을 기본 런치 패드 화면으로 다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Launchpad 폴더에서 아이콘을 끌어다 놓기 만하면됩니다. 런치 패드 폴더에서 모든 아이콘을 제거하면 폴더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런치 패드를 떠나는 중입니다.

런치 패드를 종료하려면 앱을여십시오. 아무것도 열지 않고 종료하려면 : 키보드에서 Esc (esc) 키 또는 Launchpad 키를 누릅니다. 런치 패드 아이콘 또는 Dock에서 다른 앱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Application Switcher 또는 Mission Control을 사용하여 다른 앱을 선택하십시오. 트랙 패드에서 엄지 손가락과 세 손가락을 사용하여 바깥쪽으로 집습니다.leave_launcpad

런치 패드 및 Mac App Store. Mac App Store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런치 패드에 나타납니다. 나중에 구입 한 앱을 제거하려면 런치 패드를 사용하여 Mac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화면의 모든 아이콘이 흔들 리기 시작할 때까지 런치 패드의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십시오. 또는 키보드에서 Option 키를 누릅니다. 제거하려는 앱 아이콘의 왼쪽 상단에있는 제거 버튼 (X)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 “X”아이콘이 없으면 Mac App Store에서 앱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앱이 OS X의 일부로 포함 된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앱과 함께 제공된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삭제를 클릭하여 앱 제거를 확인합니다.

팁 : Mac App Store를 사용하여 다시 원할 경우 앱을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