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B2 대신 Windows 부트 로더 사용 파티션에 Ubuntu를 설치했지만 PC 부팅

Windows 7 설치와 함께 SSD의 파티션에 Ubuntu를 설치했지만 PC 부팅 후 Ubuntu를 옵션으로 제공하지 않고 Windows로 계속 부팅했습니다. 부팅에 GRUB2를 사용하는 여기에 언급 된 솔루션 ( http://ubuntuforums.org/showthread.php?t=1499828&page=2 )을 찾았지만 Windows 부트 로더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EasyBCD에 대해 알고 GRUB2 부팅을 작성하고 부팅 메뉴에 C :를 선택하여 Linux 항목을 추가하는 자습서를 수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View Settings (보기 설정) 메뉴에서 두 가지 부팅 옵션을 모두 볼 수 있지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Windows로 바로 부팅되고 EasyBCD에서 옵션을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왜 잘못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 사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답변

분할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SSD는 여전히 물리적으로 하나의 드라이브이므로 BIOS 및 컴퓨터 내의 SATA 컨트롤러에서 인식됩니다. 그러나 Windows Bootloader는 SSD가 단일 드라이브라는 사실만으로 SSD를 인식합니다. 실제로 2 개의 파티션으로 분리 된 드라이브가 아니며 각 파티션에는 자체 부팅 가능한 OS가 있습니다. Windows Bootloader는 드라이브를 부팅 할 수 있다는 사실 만 알고 있습니다. 부팅시 Windows Bootloader가 표시되지 않거나 부팅 할 옵션이 하나만 표시됩니다.

반면 GRUB2는 SSD가 각각 운영 체제가있는 2 개의 파티션으로 분할 된 것으로 인식하여 처리합니다. Windows Bootloader를 사용하면 Windows Bootloader가 드라이브의 파티션을 인식 할 수 없으므로 파티션 된 드라이브에서 별도의 운영 체제로 부팅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