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개발 및 프로그래밍을 위해 iPad 사용 개념 상으로는

이동 중에도 통근이나 여행 등 iPad를 선호하는 컴퓨팅 장치입니다. 때때로 나는 나와 함께 블루투스 키보드를 가지고 있고 때로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미친 일이지만, 본격적인 웹 개발 및 프로그래밍을 위해 iPad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옵션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Cloud9 는 치명적인 결함을 제외하고 개념 상으로는 거의 완벽 보입니다. 웹 인터페이스가 iPad 브라우저 인 Safari 또는 Chrome에서 완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열 수 없습니다.

다른 옵션이 있습니까? 이상적으로는 선택한 편집기 (Vim)에 대한 명령 줄 액세스 권한을 갖고 Chrome의 개발자 도구와 같은 웹 디버깅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를 찾고 있다면 Textastic 에는 많은 멋진 기능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웹 개발을 위해서는 Diet Coda를 확인하십시오 . SSH 터미널, SFTP, 훌륭한 텍스트 편집기 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답변

나는 모두 당신을 화나게 할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이것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실행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Vim의 iOS 포트있으며 ,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항상 많은 터미널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사용하여 원격 호스트에 쉘하고 Vim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자보다 후자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호스트에서 직접 파일을 가져 와서 테스트 환경에 다시 배치하는 방법은 확실하지 않지만 테스트 호스트에서 직접 Vim을 실행하면 문제가 완전히 해결됩니다. 멀티 태스킹은 에뮬레이터가 CPU 시간을 얻지 못하면 연결 시간이 초과되지만 GNU Screen을 신중하게 사용하고 배경과 같은 경우에도 잠시 동안 연결을 유지할 수있는 Prompt와 같은 에뮬레이터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우려됩니다. 그 문제를 아주 쉽게 해결해야합니다.

디버깅 도구의 경우 Safari에 내장 된 도구는 데스크탑 버전을 실행하는 컴퓨터에 장치를 테 더링 한 경우에만 작동하지만 Firebug Lite 는 iOS Safari에서 작동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아마도 iOS Chrome에서도 작동합니다. 브라우저의 북마크 바에 추가하면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현재 iPhone의 Safari를 포함하여 시도한 세 가지 브라우저 중 하나에서 현재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최신 버전의 새 버전과 관련하여 일시적인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요 변화.)

iPad와 Bluetooth 키보드가 비슷하게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과 동일한 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지만 불가능하다고 기록했습니다. 더 자세히 조사하고 결국 그 일을 잘 해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덕분입니다.


답변

마크 오코너 (로 시작하는 기사의 뛰어난 일련의 쓴 이 하나의 리눅스 원격 서버에 씬 클라이언트로 아이 패드를 사용하여 웹 개발을하고 약을).

기본적으로 iPad 용 SSH 클라이언트 앱이 필요하며 (여러 개가 있습니다 : Mark는 iSSH를 언급 함) VIM 또는 서버에서 실행할 수있는 다른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비상 상황에서만 사용하지만 iPad에서 코딩을 위해 두 개의 앱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는 iSSH 입니다. SSH를 통해 서버에 로그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X 포워딩을 수행하므로 필요할 경우 사무실의 워크 스테이션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기본적으로 iPad 용 미니 IDE 인 Koder 입니다. FTP, (S) FTP, Dropbox, WebDAV 및 로컬 개발을 지원합니다. 또한 Firebug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

100 %의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Xubuntu의 Zend Studio가 저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작동합니다.


답변

iPad에서 개발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것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는 워크 플로우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특히 디버깅시 특히 JavaScript 디버거가 필요한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버깅

실험으로 최근에 iPad를 사용하여 작업 한 (대부분 JavaScript) 웹앱을 편집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편집은 비교적 매끄럽게 진행 되었지만 ( Textastic 사용 ) JavaScript를 디버깅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 내가 아는 한, iOS의 적절한 디버깅 도구에 가까운 유일한 것은 Firebug Lite 이며, 이는 상당한 제한이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통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구문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며 (실제로 누락 된 대괄호를 찾는 경우) 외부 스크립트가 제대로로드되지 않으면 HTTP 문제가보고되지 않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터치 장치 (작은 탭 대상)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거칠며 확대하려고하면 이상한 크기로 조정됩니다. JavaScript 개발을 할 때 Safari와 Chrome의 개발자 도구에 상당히 의존하는 사람으로서 어떤 종류의 버그가 발생했을 때 상당히 실망 스럽습니다.

즉, 개발이 서버 측보다 많거나 다른 종류의 디버깅 도구에 의존하지 않으면 iPad가 훌륭한 개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옵션

Vim을 사용하고 싶다면 Prompt 또는 iSSH 와 같은 SSH 클라이언트 가 원격 서버와 결합하여 잘 작동합니다 (파일을 보려면 어디서나 필요함). 네트워크 액세스가 필요없는 옵션을 원한다면 iOS 포트 Vim 이 있지만 iTunes를 통해서만 파일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즉, SFTP 서버에 업로드하거나 로컬에서 볼 수 없음) 원정 여행).

보다 원시적 인 경험을 원한다면 Diet Coda 는 전체 SSH 클라이언트, 코드 편집기 및 브라우저 인 SFTP와 같은 유용한 도구를 많이 갖추고 있으므로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iOS 앱의 가장 중요한 측면에 있지만 좋은 점을 읽었습니다.

Textastic은 소프트웨어 키보드에 대한 멋진 확장 기능을 갖춘 또 다른 훌륭한 편집기입니다 (Bluetooth가없는 경우 핀치 변경에 유용함). 그러나 파일 액세스 모델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동기화 개념은 많지 않습니다. 소스 (SFTP, Dropbox 또는 WebDAV)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로컬로 편집 한 다음 다시 업로드하십시오. Dropbox 또는 SFTP로 직접 편집하는 옵션이 좋을지 모르지만 약간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답변

OnLive Desktop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발췌 :

“OnLive의 인스턴트 액션 클라우드 게임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OnLive Desktop은 풀 Adobe® Flash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가속 웹 브라우징을 통해 완벽한 Microsoft® Windows® 데스크탑 환경을 제공합니다. 즉각적인 응답 멀티 터치 제스처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 또는 웹 메일 첨부 파일에서 고속으로 전송하는 가장 복잡한 문서.

비디오,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전환 및 PC 게임과 같은 리치 미디어 (원격 데스크톱 제공을 통해 실용적이었던)는 즉각적인 대화식 상호 작용으로 유동적이고 역동적으로 실행됩니다. OnLive Desktop은 원격으로 로컬 느낌을줍니다. “


답변

프롬프트 는 iOS를위한 최고의 SSH 클라이언트입니다. 프롬프트를 사용하면 디버깅에 Vim 및 Firebug lite를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aron Miller가 제안한대로)

프롬프트는 Diet Coda의 개발 팀인 Panic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Diet Coda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