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Xcode 프로젝트와 함께 Git 사용 스냅 샷과 모든 것이 포함

내 프로젝트 워크 플로에서 git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하는데 저장소에 넣을 기존 Xcode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오거나이저에서 저장소가 올바르게 설정된 것 같지만 소스 제어 메뉴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분명히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쉽게 할 수 있지만 스냅 샷과 모든 것이 포함 된 기존 프로젝트를 어떻게 가져 옵니까?

Xcode 4와 git 1.7.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git 구성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좋은 연습이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나는 게임에 조금 늦었으므로 속도를 높일 수있는 모든 것이 멋질 것입니다.



답변

GitHub에는 help.github.com 에서 아주 좋은 git 자습서가 있습니다 .

저장소의 초기 설정을 수행하려면 터미널 창을 열고 프로젝트 디렉토리에 대한 CD를 엽니 다. 일단 거기에 입력

git init
git add .
git commit -m "Initial commit"

Xcode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제 저장소가 설정되고 xcode 4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답변

Xcode 7 (및 8)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경우 설정 중에 Create Git repository를 확인 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아래 커밋 부분으로 건너 뜁니다.)

그러나 기존 프로젝트를 작업, 이동 엑스 코드 > 기본 설정 … > 소스 제어 및 확인 사용 소스 제어 상자를.

그런 다음 기본 소스 제어 메뉴에서 작업 복사본 생성 …을 선택합니다 .

(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세요”오류가 발생하면 이 질문 / 답변 또는 링크 된 다른 질문 중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

완료되면 Xcode 프로젝트 파일 중 하나를 변경하십시오. 그런 다음 소스 제어 메뉴 로 돌아가서 커밋을 선택합니다 .

커밋 메시지를 작성하고 커밋 버튼을 클릭 합니다. (커밋 버튼이 비활성화 된 경우 프로젝트를 약간 변경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Github에서 로그인 하고 새 저장소를 만듭니다 .

원하는대로 호출하되 README, .gitignore 또는 라이선스를 아직 추가 하지 마세요 . 나중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그렇게하면 동기화가 더 어려워집니다.

저장소에 링크를 복사하십시오.

이동 소스 제어 > 지사 이름 > 을 구성합니다 .

클릭 원격지] 탭> ” + >”버튼을 … 원격 추가 .

github 저장소 이름을 입력하고 주소에 붙여 넣습니다.

리모컨을 추가 한 후 소스 제어 메뉴 에서 푸시 를 클릭하십시오 . github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그게 다야. 이제 프로젝트를 github에 복사해야합니다.

(처음에 내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수락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이 경우 Xcode > 환경 설정 … > 계정 > 새 저장소로 이동하십시오 . 여기에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 한 다음 푸시를 다시 시도 하십시오.)

README 및 기타 파일을 추가 할 수 있지만 웹에서 수행하는 경우 다른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전에 Source Control > Pull in Xcode를 수행해야합니다.

이제 Xcode에서 변경할 때마다 CommitPush 만하면 됩니다.

나는이 방법을 주로 여기서 배웠다 .

또한보십시오


답변

여러 프로젝트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을 밟았는데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음은이 페이지 / 사이트의 다른 답변에서 대부분 모아진 내 프로세스입니다. 여기서 순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1. 터미널을 열고 .xcodeproj 파일이 포함 된 디렉토리로 cd
  2. 자식 초기화
  3. 파인더에서 새로 생성 된 .git 폴더 (.xcodeproj 파일과 동일한 디렉토리에 있음)를 입력합니다. 정보 / 제외를 찾고, .DS_Store 및 xcuserdata / 행을 열고 추가하십시오.
  4. 이것이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지만 터미널을 사용하여 .gitignore 파일에 대한 cp info / exclude를 사용했습니다.
  5. git add.
  6. git commit -m “초기 커밋”
  7. 이제 실제로 저장소를 볼 수 있도록 XCode를 가져옵니다. 프로젝트 구성 도우미에서 먼저 프로젝트 탭에서 프로젝트를 삭제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를 다시 열어 다시 가져 오십시오. 방금 생성 된 GIT 저장소를 감지합니다.
  8. Organizer의 리포지토리 탭에서 마스터 브랜치에서 분기하여 작업중인 버전으로 전환합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너무 중복되지 않고 누군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지금 단순 해 보이는 것은 기존 프로젝트를 통해 GIT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확실히 도전이었습니다.


답변

이 주제에 대한 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 기존 프로젝트를 위해 XCode에서 git 저장소 설정 . 위의 내용은 정확하지만 커밋 할 때 변경 사항에 UserInterfaceState가 포함되며 xcode에서 작업을 수행 할 때마다이 파일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성 가실 수 있습니다.


답변

XCODE 7이 기존 GIT 저장소와 연결되지 않는 경우. 다음 시도

xcrun git config --global user.email your@email.com
xcrun git config --global user.name "your name"

답변

Note:Specially for Xcode 11

터미널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디렉토리에 CD

자식 초기화

git add.

git commit -m “초기 커밋”

이 후 Xcode를 다시 시작하고 Source Control Navigator를 선택한 다음 마스터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Create Remote”옵션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