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Ubuntu와 작동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입력하고 상자와 100

가까운 장래에 노트북을 구입하고 싶지만 Ubuntu와 함께 작동하는지 미리 알지 못하면 전체 작업이 위험하고 번거로워집니다. 관심있는 노트북의 이름을 입력하고 상자와 100 % 호환되는지 또는 그것이 아닌 경우를 볼 수있는 공식 하드웨어 데이터베이스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정확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상적으로 그것을 고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Canonical은이 라인을 따라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습니까?



답변

구매할 때 상점에 라이브 CD를 가져와 랩톱에서 사용해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Ubuntu와 다른 구성 요소의 호환성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나는 언젠가 우분투가 무엇인지 설명해야했다. 나는 최대한 빨리 가게를 다 썼다. 실제로 휴대용 컴퓨터를 구입 한 상점 (2006 년 12 월)에서 사양 디스플레이에 광고 된대로 무선 모니터가 발견되었고 디스플레이가 실제로 전체 모니터에서 내부 모니터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했습니다. 내가 가져온 카드와 함께 카드 리더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마침내 사운드 자체를 테스트했습니다.

오늘날 리눅스를 USB 디스크 나 SD 카드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2010 년에는 모든 영업 담당자가 최소한 Linux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CD에서 CD를 시작할 때 (특히 집에서 구워지지 않은 브랜드의 CD 인 경우) 컴퓨터에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참고 : 라이브 CD로 부팅 할 때 일부 구성 요소가 검색되지 않는다고해서 우분투가이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동 설정 만하면됩니다.

상점에서 브랜드 이름과 모델을 기록하고 Google을 통해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찾고있는 모델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 할 테스트 사례 나 메시지 교환을 찾아야합니다.


답변

이것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 우분투 하드웨어 파트너

또한보십시오:


답변

LiveCD 또는 LiveUSBStick을 시험해 보겠다는 생각을 떨쳐 버렸지 만 좋아하는 상점에서 할 수 없다면 몇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

Craigslis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령이 된 랩톱에는 큰 거래가 있으며 현금을 가지고 다니면 개인이 Ubuntu를 기꺼이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새 제품을 구매하고 테스트 할 수없는 경우 지난 5 년 동안 수십 개의 우분투 설치를 수행 한 경험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1. 이상한 가짜 공격 구성의 여러 드라이브-나는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랩톱에 하드 드라이브가 하나만 있는지 확인하여이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2. 블리딩 에지 ​​Wi-Fi 또는 이더넷 컨트롤러; 때때로 리눅스 커널로 만드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호환성 목록이 있으며, 어쨌든 랩톱의 컨트롤러 칩이 주요 제조업체 (예 : Broadcom, Intel 등)의 제품이며 1 년 동안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3. 블리딩 엣지 GPU. Wi-Fi 및 이더넷 컨트롤러와 동일합니다. 제조업체 이름이 다릅니다.

나는 현대 x86 CPU, 마더 보드, 메모리 등과 우분투 호환성 문제가 없었습니다. 재활용하기 전에 낡은 2000 시대 HP 노트북에서도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따라서 랩톱이 1 ~ 3을 통과하면 확률이 99 + %이며 우분투에서는 괜찮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