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GParted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수행 한 작업의 스크린 샷입니다.
파일 시스템을 편집하기 전에 :
파일 시스템을 편집 한 후 :
Windows 7 x64의 파일 시스템보기
이제 내 질문은,이 파티션에 Ubuntu 12.04를 설치하거나 C : 드라이브 (sda1)를 축소하여 공간을 확보하고 Ubuntu를 설치해야합니까?
기본 드라이브에 Ubuntu를 설치하면 이점이 있습니까? 아니면 논리 드라이브에 Ubuntu를 설치하면 단점이 있습니까?
답변
기본 또는 논리 파티션에 Ubuntu를 설치하는 장점이나 단점은 없습니다. 그런 식으로 호출 할 수있는 유일한 “단점”은 논리를 선택하면 / dev / sd의 이름이 5에서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primary를 선택하면 1에서 시작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 순위
/ dev / sda1
/ dev / sda2
…
논리적
/ dev / sda5
/ dev / sda6
…
기본적으로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내가 아는 한, 논리 공간에 남은 55GB 공간에 Ubuntu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의미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따라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설치하고 즐기십시오.
답변
논리 파티션은 4 개의 “실제”(IE 비논리) 파티션 만 허용하는 MBR (마스터 부트 레코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논리 파티션과 물리 파티션 사이에는 작동에 차이가 없습니다.
논리 파티션을 사용하면 나중에 4 개 이상의 파티션을 작성할 수 있으므로 논리 파티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의 논리 파티션 그룹은 하나의 물리적 파티션 공간을 차지하지만 논리 파티션을 많이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제한을 모름).
답변
모든 파티션에 Ubuntu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나는 절대 기본 파티션을 만들지 않습니다. 하나의 큰 확장 파티션을 만들고 모든 설치가이 확장 파티션에 설치됩니다 (Windows는 없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면 4 개의 파티션으로 제한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파티션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기본 파티션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에 대한 단점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