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아이콘의 녹색 확인 표시는 무엇입니까? 닫았을 때 바탕

Windows 10에서 다시 추가 한 카드 놀이를하고 있었고 닫았을 때 바탕 화면 아이콘에 녹색 확인 표시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데스크탑에서 이러한 녹색 확인 표시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제거합니까?



답변

Microsoft OneDrive에서 확인 표시가 추가되었을 수 있습니다. ( 소스 )

또 다른 원인은 파일 을 백업 된 것으로 표시하는 Norton 백업 일 수 있습니다 .

F5 키를 누르거나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새로 고침’을 선택하면 확인 표시가 사라집니다. ( 소스 )


답변

이 문제에 대한 다른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나도이 문제가 있었지만 Norton 또는 One Drive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더 보았다. Microsoft 포럼에서 나에게 도움이되는 간단한 트릭을 발견했습니다.

바탕 화면 의 빈 공간마우스 오른쪽 버튼 으로 클릭 한 다음 ‘ 새로 고침 ‘을 클릭하면 녹색 확인 표시가 사라집니다.

데스크톱 바로 가기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게시물에 포함 된 내용을 Microsoft 포럼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포럼 링크


답변

아이콘 캐시를 재구성하면 문제가 영구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Windows 10에서 아이콘 캐시 재 구축 | 튜토리얼

옵션 2 : 명령 프롬프트에서 아이콘 캐시를 다시 작성하려면

  1. 진행하기 전에 작업중인 항목을 닫고 저장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탐색기를 종료하고 PC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2. 명령 프롬프트를여십시오.

  3. 각 명령을 한 번에 하나씩 아래에 복사하여 명령 프롬프트에 붙여넣고 각 명령 Enter다음에를 누르십시오 .

경고

마지막 명령은 PC를 즉시 다시 시작합니다.

 ie4uinit.exe -show

 taskkill /IM explorer.exe /F

 DEL /A /Q "%localappdata%\IconCache.db"

 DEL /A /F /Q "%localappdata%\Microsoft\Windows\Explorer\iconcache*"

 shutdown /r /f /t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