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장 ++ 검색 창이 사라졌습니다 다른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을 사용하고 있음을,

기본 Notepad++창 에서 검색 창을 실수로 분리했습니다 . 지금은 다른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을 사용하고 있음을, 나는 더 이상 “수 있습니다 볼 수 없습니다 “또는 ” 찾을 수 있는 검색 창을”.
누군가가 검색 창을 보지 않고 기본 창에 다시 고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겠습니까? Windows 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이야기하는 검색 창이 실제로 Ctrl+ F또는 을 누를 때 볼 수있는 표준 검색 Search->Find창 인 경우, 기본 처리 기능이있는 Windows의 다른 모든 창에서와 같이 창을 다시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를 눌러 Ctrl+는 F또는 Search->Find당신의 찾기 창을 보장하는 것은 전경과 초점을 맞춘.
  2. Alt+ Space를 눌러 찾기 창의 창 상황에 맞는 메뉴를 엽니 다.
  3. 눌러 DownEnter선택하는 Move당신의 상황에 맞는 메뉴의 항목을.
  4. 화살표 키 중 하나를 한 번 이상 누르십시오.
  5.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창은 이제 마우스 커서를 따라야합니다. 필요한 곳에 놓고 클릭하십시오.

그래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질문에 slybloty가 댓글로 요청한 내용에 응답 하십시오 .


답변

나는 같은 문제를 겪었고 %APPDATA%폴더 를 정리하는 것이 었습니다 .

  1. 메모장 닫기 ++
  2. 파일 이름 바꾸기 %APPDATA%/Notepad++/config.xml에을 %APPDATA%/Notepad++/config_BAK.xml(또는 삭제)
  3. 메모장 다시 열기 ++

설정이 재설정됩니다.

일부 이전 설정을 재사용하려면 다시 사본에서 config.xml작성된 새 설정으로 병합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나를 위해 일했다. 그것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답변

Win+ left/ right화살표 키로 창을 재정렬합니다.


답변

SheepDog http://sheepdog.codeplex.com/releases/view/18974 라는이 작지만 멋진 유틸리티를 다운로드 하여 실행하십시오.

메모장 ++ 검색 상자 또는 창 밖으로 화면이 꺼지는 프로그램을 엽니 다.

SheepDog 트레이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Windows 재정렬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답변

에 설치하지 않고 Notepad ++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APPDATA%.

  1. 메모장 제거 ++
  2. 메모장 ++를 다시 설치하고 확인하십시오. Don't use %APP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