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용자를 위해 시스템 전체에 MS 트루 타입 글꼴 설치 수락하면 프로세스가 오류없이

패키지를 통해 제공되는 MS 트루 타입 글꼴을 설치하고 싶습니다 ttf-mscorefonts-installer.

sudo apt-get install ttf-mscorefonts-installer

라이센스를 수락하면 프로세스가 오류없이 완료됩니다. 글꼴은

/ usr / share / fonts / truetype / msttcorefonts

예상대로. 확실히하기 위해, 나는 또한

sudo fc-cache -f -s -v

다른 것들 중에서 그 결과물에서 말합니다 :

/ usr / share / fonts / truetype / msttcorefonts : 캐싱, 새 캐시 내용 : 60 개의 글꼴, 0 개의 dirs

지금까지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글꼴을 어떻게 설치합니까?라는 질문과 함께 인라인 ). 그러나 글꼴 대화 상자를 열면 (예 : OpenOffice 또는 터미널의 글꼴 대화 상자) 새 글꼴이 모두 표시되지 않습니다. Arial의 경우 표준 양식이 누락되었지만 대담하고 기울임 꼴이 있습니다. Times New Roman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노틸러스를 사용하여 글꼴 디렉토리를 찾아 Arial.ttf파일을 두 번 클릭 하면 글꼴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심지어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글꼴이 개인 ./fonts디렉터리로 복사 되고 거기에서 내 앱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디렉토리에서 선택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가이 글꼴을 시스템 전체에서 사용할 수있게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답변

우연의 일치로 방금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fonts.conf내 홈 디렉토리에 Fontmatrix에서 가져온 것처럼 보이는 파일이 있는데 거부 된 글꼴 목록이 있는데 그 중에서 누락 된 글꼴이 있습니다. 이 파일을 삭제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Fontmatrix와 함께 놀았지만이 파일을 만드는 원인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답변

비슷한 문제를 겪은 후 내 폴더 (/ usr / share / fonts / truetype / msttcorefonts)에 파일이 있으며 내 라이센스가 실패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터미널에서 다른 프롬프트를 표시하는 명령을 내 렸습니다. 라이센스 계약은 이번에 작동하게되었습니다.

Netflix Desktop은 그 후에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 (잘 … 사실은, 설치가 필요했지만 그 후에는 모두 자동으로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