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드 도구를 사용하여 거친 방사형 그래디언트를 만들 수 있습니까? (FG에서 투명한)를 만들고 싶습니다. 별로

좋아요, 방사형 그래디언트 (FG에서 투명한)를 만들고 싶습니다.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그라디언트는 좀 비슷할 것입니다. 땅딸막 한 , blocky, minecraft-like – 유감스럽게도 나는 영어 원어민이 아니기 때문에이 중 어느 것이 가장 적합 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매끄러운 방사량을 원하지 않지만 각 타일이 10×10 픽셀과 같은 1×1 타일로 구성됩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을 요구하고 있는지 분명하다.



답변

편집 : 의견에 의해 요청에 따라 단계별 가이드 :

노트 : 김프 버전은 영어가 아니므로 메뉴 이름을 추측합니다.

“뭉툭한”모양 (큰 픽셀)을 찾는 경우 :

  • 의도 한 크기보다 10 배 작은 작은 공백 이미지를 만듭니다.
  • 단계를 수행하여 비 매끄러운 그라디언트를 만듭니다.
  • 이미지 크기 조정 : Image -> Scale Image, 크기 (세로 및 가로 모두)를 10 씩 늘리고 사용 Interpolate -> None.

.

“투명”그라디언트를 찾는 경우 :

  • 단계를 수행하여 비 매끄러운 그라디언트를 만듭니다.
  • 를 사용하여 배경색을 투명하게 변환 Layer -> Transparency -> Color to alpha 흰색 (기본값)

.

비 매끄러운 그라디언트 만들기 (불스 아이 그라디언트) :

방법 A : 포스터 라이즈

  • “부드러운”방사형 그라디언트 만들기 전경을 사용하여 화이트 배경 .
  • 선택 사항 – 회색 음영으로 변환 Image -> Mode -> Grayscale 색수차를 피하기 위해 (전경색이 비 포화 상태 일 수 있기 때문에 두 번째 단계 임)
  • Color -> Posterize
  • 선택 사항 – 풀 컬러로 다시 변환하십시오. Image -> Mode -> RGB
  • 선택 사항 – 사용 Color -> Colorize 원하는 색상으로 조정하려면 ( tone 슬라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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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B : 색 공간 줄이기

  • “부드러운”방사형 그라디언트 만들기 전경을 사용하여 화이트 배경 .
  • 색인 된 색상으로 변환 Image -> Mode -> Indexed
  • 풀 컬러로 다시 변환하십시오. Image -> Mode -> RG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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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 imagen : (배경 흰색). 가장 작은 블록의 크기는 10 픽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