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 있지 않은 인접 셀이있는 모든 셀에 대해 복사 / 채우기위한 Excel 키보드 단축키? “핸들”을 두 번

셀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핸들”을 두 번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기능을 복제 할 키보드 단축키를 찾고 있습니다. 타사 소프트웨어없이 또는 사용자 지정 매크로를 만들지 않고도이를 수행 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까?



답변

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Excel은 자동 채우기를위한 올인원 키보드 단축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두 가지 방법 모두 자체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시도한 다음 가장 적합한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 외에는 매크로 나 추가 기능 모듈을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것을 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매크로 라우트를 AutoFill사용하는 경우 모든 Range객체 의 메소드 가 필요한 모든 것이어야합니다.


방법 1 (대체되지만 마우스 상호 작용 없이 작동 )

이 작업을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은 필 다운 바로 가기와 범위에서 모두 선택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셀에 데이터를 입력 한 후을 눌러 Ctrl+Shift+End현재 셀에서 자동으로 채워질 범위 끝까지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을 눌러 Ctrl+D상단 셀에서 전체 범위로 “채우십시오”.

방법 2 (내가 선호하는 방식, 일회성 마우스 상호 작용)

아래쪽으로 자동 채울 셀을 채운 후 평소와 같이 오른쪽 하단 모서리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자동 채우기”단계를 반복하려면 데이터 만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는 한을 눌러 반복 할 수 있습니다 Ctrl+Y.

즉, 마우스를 사용해야하지만 처음으로 만 사용해야합니다 . 모든 후속 작업은 키보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입력 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상황에 맞는 메뉴 버튼을 사용하여 아무것도 수정하지 않는 한).


첫 번째 방법에는 약간의 경고가 있습니다. 뷰 / 커서는 스프레드 시트의 맨 아래로 이동합니다 (이 Ctrl+Y방법 에서는 발생하지 않음 ). 당신은 눌러 Home신속하게 커서 다시 이동 키를.


답변

또한 자동 완성 핸들의 짧은 키 바인드가 궁금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작동합니다.

필 시리즈의 키 시퀀스

빈 셀과 “씨드”(자동 완성 시리즈의 기준이 될 초기 값을 포함하는 셀)을 포함하여 시리즈를 확장하려는 전체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ALT>> H>> F>> I>> S>> Alt+ F>>를 누릅니다 Enter.

사용자 정의 목록을 작성 / 편집하려면 Alt+ 를 누르고 인기F이동 한 다음 사용자 정의 목록 편집 을 클릭하십시오 . 사용자 정의 목록은 자동 채우기 핸들이 셀을 채우는 방법의 기초로 사용됩니다.

채우기

Ctrl+ D

노트

이 키 조합은 영어 Excel 언어에서만 작동합니다. 다른 언어로 Excel을 사용하는 경우 리본> 채우기 ( 편집 리본 섹션에서)> 시리즈 … 에서 해당 언어에 해당하는 키 조합을 검색하십시오 . 대화 상자에서 자동 완성을 선택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필 다운 키 조합도 다를 수 있습니다 ( Ctrl+ D).


답변

  1. 데이터가 끝나는 마지막 라인 / 셀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는 첫 번째 라인 / 셀을 포함하여 데이터를 채울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2. Ctrl+를 누릅니다 G(이동).
  3. Specials로 이동하여 사용 가능한 옵션에서 “Blanks”를 선택하십시오. OK를 누릅니다.
  4. 셀에서 당신은 키를 누릅니다 (당신이 세포 A3, 유형 = A2에있는 경우 말) “= + 위쪽 화살표”이전 셀을 참조하는 수식 입력 (분노의 빈 셀을 선택하지)에 현재 Ctrl+를 Enter.
  5. 복사 및 붙여 넣기를 통해 전체 범위를 다시 선택하여 위의 수식을 값으로 변환하십시오.

답변

지금까지 가장 좋은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TRL-C 소스 셀의

  2. CTRL-G (이동) 열에서 마지막 셀을 입력

  3. SHIFT-ENTER (전체 섹션 강조 표시)

  4. ENTER (모든 셀에 값을 붙여 넣습니다)

Excel 2007/2013/365에서 작동


답변

@Ellesa의 답변에 언급 된 Series (Windows) 대화 상자를 표시하는 2010 년 이전의 키보드 단축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ALT, E, I,S

한 번의 키 입력만으로 짧아 지지만 여전히 여분의 스트로크입니다.


답변

Mac에서 가치가있는 것을 위해 Keyboard Maestro를 사용하여 일련의 주요 명령을 실행하므로 마우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래쪽 화살표 (이 두 명령을 사용하면 복사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2. 위쪽 화살표
  3. Command + c
  4.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를 오른쪽 참조로 변경)
  5. Command + Shift + 아래쪽 화살표
  6. Option + Tab (4 단계에서 오른쪽을 참조한 경우 option + shift + tab으로 변경)
  7. Command + V

거의 즉각적이며 복사하려는 셀의 오른쪽 아래 부분을 두 번 클릭하는 것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내가 알고있는 유일한 차이점은 왼쪽에 아무것도없는 열에 있으면 채워지는 것을 우선적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명령을 통해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면 두 개의 바로 가기를 만들고 참조를 작성하는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답변

수식을 입력 한 후 복사, 강조 표시 및 붙여 넣기 만하면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마우스 클릭없이 키보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 클릭하는 것이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VLOOKUP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조회 값은 셀 B2에 있습니다. 1. A2에 수식을 입력했습니다. 2. 그런 다음 셀 A2를 복사했습니다 (Ctrl + c). 3. A3부터는 (Ctrl + Shift + Down) 또는 (Shift + Down)에서 수식을 채우려는 범위를 강조 표시했습니다. + v)

이 작업을 수행했을 때 셀 A3의 수식에는 B3, A5의 B5 등의 조회 값이있었습니다. 수식을 처음 조정할 때 스팟 확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