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폴더에서 개별 사진을 제거하는 iOS 10 사진 새로운 인물 앨범에있는

실수로 잘못된 사람 사진 앨범에 넣은 사진은 어떻게 제거합니까?

나는 시아버지 (매우 살아남은)의 앨범에 나타난 아빠 (현재 사망 한 사람)의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물 앨범에있는 개별 사진을 삭제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시아버지의 전체 앨범을 숨기고 싶지 않고 잘못 정리 된 사진 하나만 제거하면됩니다.



답변

“사람”앨범에서 시아버지를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선택”버튼을 누르고 잘못 레이블이 지정된 사진을 탭한 다음 왼쪽 하단의 “공유”아이콘을 탭한 다음 목록에서 화면 하단에서 “이 사람이 아님”을 선택하십시오.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해야하는 경우 “이 사람이 아님”을 누르기 전에 공유 시트 상단의 스크롤 가능 목록에서 적용 가능한 모든 사진을 확인하십시오.

이 컨트롤이 보이지 않으면 사람 앨범 이외의 위치에서 사진을 탐색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뒤로 버튼을 사용하여 최상위 앨범 목록으로 돌아간 다음 사진에서 잘못 식별 된 사람에 해당하는 앨범을 누릅니다.


답변

“이 사람이 아님”옵션은 Spotlight 검색이 아닌 “사람”앨범에서 사람을 선택한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답변

위의 ‘사람’앨범에서 시아버지를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선택’버튼을 탭하고 잘못 표시된 사진을 탭한 다음 왼쪽 하단의 ‘공유’아이콘을 탭합니다. 화면 하단의 목록에서 “이 사람이 아닙니다.”를 선택하십시오. 목록에 ‘이 사람이 아님’이 표시되지 않으면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더 많은 옵션을 보거나 ‘더보기’를 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