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에로드 밸런서가 부족하면 경고 후 두 번째 서버를 꺼내고 사이트가 완전히

여러 환경에 여러 사이트가 있습니다. 많은 환경이 두 개의 웹 서버 (경우에 따라 두 개의 앱 서버)로로드 밸런스됩니다. 지난 2 개월 동안 서버가 실수로로드 밸런서에서 빠져 나간 상황에 처했습니다. 며칠 후 두 번째 서버를 꺼내고 사이트가 완전히 다운되었을 때이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문제를 신속하게 발견하고 수정했지만 서버가로드 밸런서에서 벗어날 때 경고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경우 모두 서버의 웹 사이트가 작동하고 응답했기 때문에 LB에 없었기 때문에 정상적인 경고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로드 밸런서 자체에 경고를 설정하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호스팅 제공 업체가 관리하므로이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내 생각은 15 분마다 서버 로그를 스캔하고 시간당 고유 방문자 수가 특정 임계 값 아래로 떨어질 때 이메일을 보내는 앱을 갖는 것입니다. 쓰기가 굉장히 어렵지는 않지만 이미이 라인을 따라 무언가를 수행하는 표준 타사 도구가있는 것 같습니다.

중요하다면 Windows, ASP.NET, IIS를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가 조회되지 않을 때 경고하는 도구에 대한 추천?



답변

이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http://rtomaszewski.blogspot.com/2013/07/default-adx-brocade-health-settings.html

F5 용어에 더 익숙합니다. 찾고있는 것은 irule을 만드는 것입니다. Brocade가 무엇을 부르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답변

우리는 Splunk를 사용했습니다. IIS 로그를 검사하고 각 서버의 요청 수를 개별적으로 확인하는 경고가 있습니다. 요청 수가 특정 임계 값 아래로 떨어지면 경고를 이메일로 보냅니다.

다른 요청은 Brocade에서 HTTP 요청에 특정 헤더 (예 : ForceServer = PROD1)가있는 경우 항상 해당 요청을 특정 서버로 전송하는 규칙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웹 모니터가 사용자 정의 HTTP 헤더 전송을 지원하는 경우 작동합니다. API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우리가 사용하는 AlertSite가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