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후 Chrome 주소 표시 줄이 사라졌습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주소

Chrome (69.0.3497.92 (공식 빌드) (64 비트))에 이상한 문제가 있습니다. 주소 표시 줄을 사용하여 전체 화면 모드로 전환하면 CMD + CTRL + F사라집니다.

이전 알려진 테마에서 ‘새로운’플랫 Chrome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더 이상 전체 화면 모드의 URL을 탐색 할 수 없습니다.

완전히 명확하게하기 위해. 비디오 기반 전체 화면 등이 아니며 모든 페이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보기 :

정상적인 관점에서

전체 화면보기 :

누구나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답변

  1. Mac에서 Chrome을 엽니 다.
  2. OS 툴바가있는 화면의 상단으로 커서를 이동하고보기를 클릭하십시오.
  3.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항상 툴바를 전체 화면으로 표시”를 클릭하십시오.

답변

기반 :
http://osxdaily.com/2018/09/10/disable-chrome-ui-theme-redesign/

나는 운이 좋았다.

chrome://flags/#top-chrome-md

검색 : "UI Layout for the browser’s top chrome"

로 변경 "normal"한 다음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탭과 주소 표시 줄이있었습니다.

다른 답변과 마찬가지로 올바르게 설정되지 않은 것을 토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설정을 “default”로 다시 변경해도 아무것도 실행 취소되지 않습니다.


답변

나는 크롬과 같은 문제를 겪었고 나를 미치게했다. 누군가 주소 표시 줄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는 다른 Google 포럼을 찾았으므로 단계를 반대로 시도했습니다. 내가 한 것은 상태 표시 줄의보기 옵션으로 이동하여 “항상 툴바를 전체 화면으로 표시”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전체 화면 모드로 전환했는지 확인하고 여전히 확인하고 선택을 해제 한 다음 다시 확인하고 주소를 다시 확인했습니다. 돌아왔다!. 이것은 나를 위해 아주 잘 작동했으며 희망적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변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전체 화면을 종료하고 창을 수동으로 최대화하십시오.

  1. “보기”메뉴에서 “전체 화면 종료”를 클릭하십시오.
  2. 앱 창의 왼쪽 상단에있는 녹색 최대화 버튼을 클릭 한 상태에서 Option 키를 길게 누릅니다.
  3. 창이 완전히 최대화되지 않은 경우 마우스를 사용하여 위쪽 가장자리를 도구 모음 바로 아래로하여 화면 가장자리로 창을 확장하십시오.

답변

71.0.3578.98 (Official Build) (64-bit)지금 2 주 동안 버전 을 사용하면서 버전 70에서 수정되었을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3 월 17 일) : 문제가 없었으므로 수정 된 것으로 보입니다.


답변

Mac OS 전체 화면보기에서 예상되는 동작처럼 보입니다. URL 표시 줄을 포함한 메뉴 표시 줄은 마우스를 위로 움직이지 않으면 숨겨집니다. 에서 공식 문서 :

전체 화면에서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메뉴 표시 줄 표시 및 숨기기 : 앱의 메뉴에 액세스하려면 포인터를 화면 상단으로 이동하거나 화면 위쪽으로 이동하십시오.

대안으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녹색 최대화 버튼을 클릭 한 상태에서 Option 키를 길게 눌러 창을 최대화하십시오. 창이 확장되지만 메뉴 막대와 Dock이 계속 표시됩니다. 이전 창 크기로 돌아가려면 단추를 다시 Option- 클릭하십시오.

또는 메뉴 막대를 계속 표시하면서 창을 화면의 전체 너비와 높이로 확장 SHIFT + ALT/OPTION하려면 녹색 최대화 버튼을 클릭 한 상태로 유지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