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라이브의 MS-Windows 소프트웨어는 어떤 종류의 링크도 따라 가지 않습니다. Dropbox와 Skydrive 모두 – 분명히 링크를 따라 가십시오. MS-Windows7 64-bit professional editio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한 일은 내 주요 작업 디렉토리를 Google 드라이브의 폴더로 옮기고 심볼 링크를 만들어 C :의 원래 경로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블로그 글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그러나 Dropbox (또는 Skydrive)에서도 내 작품을 백업 할 계획이므로 Dropbox의 폴더에있는 Google 드라이브 폴더 내의 작업 디렉토리에 대한 심볼릭 링크를 만들려고합니다.
그러나 링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mklink 명령을 읽는 동안 3 가지 종류의 링크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심볼릭 링크
- 하드 링크
- 분기점
조금 더 읽고, 평행선 (적어도 심볼 링크와 하드 링크의 경우)을 POSIX에 상응하는 것으로 바꾸려면 심볼 링크가 아닌 하드 링크를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Google 드라이브 폴더 내의 실제 디렉토리를 실수로 “삭제”하여 다른 두 개의 심볼릭 링크를 무효화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드 링크는 참조 횟수를 사용하고 마지막 링크가 삭제 될 때까지 파일 시스템에서 디렉토리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내 생각이 맞습니까? 나는 접합점을 너무 잘 이해하지 못했고 다른 두 가지 유형에 비해 이점을 고려하여 고려해야할지 여부를 판단해야합니다.
답변
나는 당신이 일을 똑바로 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여기 평신도의 용어로 3을 찍었습니다.
정션 포인트는 HPFS (NTFS 이전)의 원래 기능이며 하드 링크와 유사합니다.
하드 링크는 동일한 드라이브의 폴더간에 만 만들 수 있으며 링크는 원본과 동일합니다. 즉, 링크를 삭제하면 원본을 삭제 한 것입니다.
소프트 링크는 OS에서 다소 높은 수준으로 정의되어 있으며 적어도 Windows에서는 더 나은 소프트웨어 지원이 필요합니다. 소프트 링크를 삭제하면 원래 위치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가장 투명하게 나타나는 것은 정션 포인트 (Junction Points)이며 그 다음으로 하드 링크 (Hard Links)와 마지막으로 소프트 링크가 있습니다.
어쨌든 응용 프로그램과 OS가 링크 된 파일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링크 된 폴더로 인해 그렇게 나쁘지 않아야 함). Windows가 파일의 불쾌한 손상을 방지하지 못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폴더를 연결하면 상황이 다소 악화됩니다. 또한 링크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복사 및 백업을 수행 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원래 폴더와 링크 된 폴더를 백업 할 때 링크 된 위치를 제외하거나 해당 파일의 복사본이 아닌 링크를 백업 (적절하게 복원)하는 옵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OS와 같이 UNIX 환경에서 매우 일반적이지만 Windows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으므로 이미 본 것처럼 패치 지원됩니다. 사실, 마이크로 소프트가 흔히 사용하기 때문에 종종 레지스트리에서 가짜 링크를 만들기 위해 엉망이됩니다 (Windows의 라이브러리 문서 참조).
희망이 분명해! 그렇지 않은 경우 의견을 남기면 업데이트를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