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숫자 패드의 숫자가 ATM이나 전화 키패드처럼 배열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닫은] 전화 키패드와 같은 숫자 패드에

디자이너가 ATM이나 전화 키패드와 같은 숫자 패드에 숫자를 정렬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말은, 7 8 9 - 4 5 6 - 1 2 3 - 01 2 3 - 4 5 6 - 7 8 9 - 0.

인간의 뇌는 컴퓨터 키보드로 작업 할 때 반대 방향으로 작동합니까?

컴퓨터 키보드 숫자 :

ATM 키패드 :

atm

전화 키패드 :



답변

두번째 링크 그 slhck는 머리에 바로 맞았다. 키보드 숫자 패드는 계산기가 배치 된 것과 같은 방식으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산기를 자주 사용하는 회계사 및 다른 사람들은 숫자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맨 위 줄의 숫자가 아니라 숫자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개발자로서 필자는 항상 키보드의 맨 윗줄에있는 숫자를 눌렀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CPA 인 두 명의 친구가 있으며 숫자 패드를 자주 사용합니다 … 그리고 그들이 할 때 엄청나게 빠릅니다.


답변

전화 키패드 (구형 다이얼 전화기에서 가져온 것)에 배열 된 것과 같은 방법으로 A-Z 문자로 계산기 키패드에 레이블을 지정하고 1-800-GET-SPAM과 같은 것을 입력하십시오. 3 글자 덩어리로 알파벳이 뒤 바뀌 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Bell Labs의 이전 테스트는 다른 키 레이아웃에 영문자 “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속도입니다. 그들이 계산기 형식을 사용했다면 니모닉 전화 번호를 사용하는 모든 회사가 모두 팔렸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