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웹 개발자는 고객의 웹 호스팅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상환하지만 실제 요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친구, 가족 등을위한 여러 웹 사이트를 구축했으며 하나의 공유 웹 호스팅 계정에 모두 배치했습니다. 그들이 구축되었으므로, 나는 그들을 지원하고 돈을 지불하는 사업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내 친구는 나에게 상환하지만 실제 요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호스팅 계정을 만들고 천천히 이주하는 것을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사이트가 끝났습니다.

프리랜서가 이것을 어떻게하는지 생각하게 했습니까? 고객이 자신의 호스팅을 미리 설정하도록하고 개발자가 개발 중에 고객 계정에 로그인하게합니다. 미래에 버그가 있고 다시 들어가야한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까다로운 상황처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떤 모델을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프로젝트 유형, 고객의 기술 수준 및 나와의 신뢰 / 진정한 관계 수준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수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기업이고 기술이 아닌 두 명의 고객이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자체 도메인 이름 (내부 사용)이 필요하지 않았으므로 서버에서 하위 도메인으로 설정하면 연간 호스팅 요금을 지불합니다. 이는 고객이 호스팅 계정을 설정하도록 요청하고 처리하는 것이 어려웠으며 환경을 완벽하게 제어하여 웹 앱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상생적인 상황이었습니다.

자신의 도메인 (상업용 웹 앱)이 필요한 다른 고객의 경우, 호스팅 계획이 정확히 무엇인지 조언 해 주었고, 구매 한 후 로그인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그를 위해 지속적으로 일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의 호스팅 계정에서 관리자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리의 관계를 단절 시켰다면, 그는 단지 그의 비밀번호를 바꿀 수 있었고 나는 외출 할 것입니다.

이미 지식과 인프라를 가지고 있고 일회성 프로젝트 인 다른 클라이언트의 경우, 개발 중에 서버에 하위 도메인을 설정하여 (제어 및 업데이트가 더 쉬워 짐)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서버에 설치하도록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답변

이를 처리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등록한 자신의 계정으로 이동하십시오.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이 호스트의 이유로 인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기술적으로 비 기술적이며 25GB 또는 50GB의 대역폭 또는 스토리지 공간이 필요한지 전혀 모릅니다. 다음으로, 호스트에 문제가있는 경우 어떻게해야할지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당신을 고용 한 것입니다. 셋째,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하면 전화를 걸고 어느 시점에서 모든 암호 등이 필요할 것입니다 … 본질적으로, 어쨌든 암호를 관리하여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자신의 계정을 유지하고 매월 또는 매년 청구하십시오. 나는 이것을 많이 좋아한다. 문제가 발생할 때 문제를 처리 할 수 ​​있으며 매월 몇 달러를 추가로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당신은 전문가입니다. 월 $ 20의 비용으로 플랜을 구할 수 있다면. 그런 다음 30 달러를 청구하고 시간 / 문제의 차이를 주머니에 넣으십시오.

마지막으로 두 번째 옵션은 관계에 약간의 “고착성”을 추가합니다. 그들은 항상 당신을 위해 물건을 갈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것입니다. 물론 전환을 원할 경우 번거롭지 않지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절하게 청구하십시오.


답변

이것은 사업이며 정직하기 위해 많은 모델을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전용 서버 (가상이 아님)를 고용 한 사람이 거의 모든 프로젝트를 호스팅합니다 (물론 사용자 통계는 낮음). 그는 일반적으로 지원 업무를 수행하면서 프리랜서로 더 많은 돈을 얻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고객에게 모든 종류의 지원 작업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고 실제로 그에 대한 대가를 받기 때문에 일종의 직업 보안을 얻는다고 말합니다.

이 모델의 다른 한편으로, 고객을 위해 웹 사이트 / 웹 응용 프로그램 만 개발하고 합의 된 돈을 대가로 코드를 제공하는 개발자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모델에서 클라이언트는 네트워크 보안, 도메인 갱신 등을 포함하여 네트워킹 문제를 담당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사업에는 황금률이 ​​있습니다.

더 좋은 방법은 더 경제적 인 방법입니다.

사업에서 사람들은 돈을 쫓고 있습니다. 일부 훌륭한 사업가는 비즈니스 윤리를 따르는 경향이 있지만 그에 관심이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얻을 수있는 가장 경제적 인 혜택에 따라 귀하의 계획을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ASP.NET에서 웹 사이트를 만들므로 고객이 해당 기술을 지원하는 웹 호스팅 회사를 사용해야합니다. 고객에게 특정 호스팅 계정의 URL과 정확히 어떤 계획을 선택하고 비용을 지불하라고 지시합니다. (아니요, 나는 마크 업을 얻지 못합니다-그것은 단지 내 인생을 이렇게 쉽게 만듭니다.) FTP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가지고 서버를 설정할 수 있도록 호스팅 회사로부터 “환영 이메일”을 받으면 전달합니다. 물론 그들이 원한다면 모든 웹 파일을 보낼 수 있으며 서버 설정을 수행하고 파일을 FTP로 전송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기술적 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서버와 FTP’라는 단어 만 들으면 충분합니다. 그런 다음 FileZilla를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합니다. 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