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넷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으면 Mac OS X이 자동으로 공항을 끕니다 Macbook Pr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ow Leopard와 함께 Macbook Pr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공항 카드를 끄는 이유에 따라 (연결된 경우 무선 대신 유선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공항 카드를 끄지 않아도됩니다.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네트워크 환경 설정 패널로 이동하면 서비스 주문을 설정하여 활성화 될 때 다른 서비스보다 우선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스크린 샷에서 항상 유선 연결을 사용하면 가능하면 그렇지 않으면 내 공항 네트워크로 돌아갑니다. 내 iPhone은 연결 목록에서 마지막입니다 (Bluetooth DUN 및 FireWire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오더


답변

오버 헤드가 너무 많을 수도 있지만 Marco Polo 는 다양한 요소 (문맥 인식)에 따라 다양한 설정 / 장치를 켜거나 끌 수있는 멋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하지는 않았지만 이더넷 케이블이 연결되어있을 때 AirPort를 끄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2013 년 8 월 현재 저자는 ControlPlane을 검토 할 것을 권장합니다.


답변

OS 내에서 네트워크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공항이 활성화 된 곳과 비활성화 된 곳으로 여러 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에서 Apple 메뉴-> 위치에있는 위치 이름을 기반으로 키보드 단축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NetworkLocation 은이를 자동화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