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가 USB에서 먼저 부팅되도록 설정되어 있어도 USB에서 부팅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든 Windows 부팅 관리자가 우선 순위를 갖는 것 같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Windows 7, Linux Mint 및 Ubuntu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부팅 할 때 USB 스틱을 꽂은 다음 BIOS로 이동하여 UEFI USB 스틱을 기본 부팅 장치로 설정하더라도 이러한 옵션이 유일한 옵션입니다.
USB 장치는 Windows / Linux에서 볼 수 있고 파일을 읽을 수 있으므로 괜찮습니다. 나는 linuxlive 및 / 또는 pendrive를 성공하지 않고 부팅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과거에 모두 성공했지만).
어떤 제안?
답변
비 EFI 장치에서 부팅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이 옵션은 호환성 지원 모듈 또는 CSM이라고하는 대부분의 BIO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보안 부팅을 비활성화 할 때까지 숨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Fast Boot가 비활성화 될 때까지 숨겨져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CSM 모듈을 활성화하고 EFI + 레거시 부팅 장치를 부팅하도록 설정하면 USB 장치를 부팅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답변
USB에 UEFI 부팅이 활성화되어 있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ISO 이미지를 Rufus ( http://rufus.akeo.ie/downloads/)를 사용하여 스틱에 굽습니다. ‘Rufus V1.3.4’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한 다음 도구를 열고 파티션 옵션에서 ‘GPT를 선택하십시오. UEFI 컴퓨터의 파티션 구성표 ‘형식 옵션 아래의 작은 CD 드라이브 아이콘에서 ISO를 선택하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컴퓨터가 재부팅되면 제조업체의 부팅 옵션에서 UEFI USB 옵션을 선택합니다.
답변
USB 드라이브 UEFI에서 부팅하려면 레거시 부팅을 활성화해야하거나 드라이브를 GPT로 포맷해야합니다.
답변
오래된 컴퓨터가 있는데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새로운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 이 웹 사이트로 이동 하여 최신 안정 패키지 (Plop Boot Manager)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ISO 파일을 공 CD에 기록
- CD 드라이브에서 컴퓨터를 부팅합니다
- 목록에서 USB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답변
비슷한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이 게시물을 보았습니다. 즉, BIOS의 부팅 순서는 이동식 장치, CD 및 HDD로 설정되었습니다. CD가없는 부팅 가능한 USB에 Windows 7을 설치했지만 여전히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OS로 부팅됩니다.
내 경우의 해결책 :
사용중인 16GB USB 스틱은 이동식 장치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BIOS 설정에서 하드 드라이브 설정 섹션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여 HDD 설정을 SATA에서 Sandisk로 변경했습니다. BIOS 설정은 여전히 이동식 , CD 및 HDD 였으며 이번에는 USB에서 부팅되었습니다.
답변
호환성 지원 모듈 (CSM)을 찾을 수 없을 때 레거시 및 Rufus가 너무 복잡해 보이고 여기에 나열된 답변에 다른 옵션이없는 경우 BIOS를 “최적화 된 기본값”으로 재설정하십시오.
BIOS 지침에 표시된대로 키를 누르면됩니다. 광산은을 (를) 눌러야했습니다 F9.
BIOS를 재설정하자마자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USB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팅 옵션으로 이미 USB 브랜드가있었습니다. 그래서 F10와 Enter를 눌러 저장하고 재부팅 할 때 이번에는 예상대로 작동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이 튜토리얼 에 따라 Pendrivelinux.com의 Universal USB Installer로 만든 부팅 가능한 USB였습니다 .
답변
USB 스틱을 부팅 할 수 없거나 EFI 보안 부팅이 활성화되어 있고 스틱이 보안 부팅을 활성화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