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X와 Linux 사이에서 사용할 파일 시스템 모두에 디스크를 사용할 것이므로 어떤 파일

사무실의 백업 / 일반 스토리지로 사용하려는 대형 USB 드라이브에 발을 싣고 있습니다. Time Machine 백업과 일반 스토리지를위한 두 개의 파티션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Linux 워크 스테이션과 MacBook Pro 모두에 디스크를 사용할 것이므로 어떤 파일 시스템을 사용해야하는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오래된 포럼 스레드와 질문을 읽었으며 Time Machine은 HFS + 파일 시스템의 볼륨을 요구하므로 ext4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HFS +도 Linux에서 읽을 수 있지만 성능 측면에서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찾은 정보의 대부분은 2009-2010 년의 정보이므로 변경 사항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누군가이 진술을 확인하거나 거부 할 수 있습니까? 또는 문제에 대한 정보를 더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HFS +가있는 파티션 하나와 ext4가있는 파티션 하나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훨씬 나아질 지 의심 스럽다 … OSX의 디스크 유틸리티 툴은 리눅스 네이티브 포맷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다. 아마도 리눅스 / OSX보다 Win / OSX를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답변

Linux는 문제없이 HFS +에 쓸 수 있습니다. 두 OS 모두에서 읽기 / 쓰기 지원이 실제로 필요한 경우 Time Machine은 다른 시스템과 작동하지 않으며 macOS는 기본적으로 ext4에 쓸 수 없으므로 HFS +로 포맷 할 수 있습니다. OS X의 ext4 파일 시스템? )

Linux 에서는 저널링 된 HFS + 볼륨에 쓸 수 있으므로 Mac에서 Disk Utility.app를 사용하여 파티션을 HFS + (저널링)로 포맷하십시오.

최신 macOS 버전은 기본적으로 HFS + 대신 APFS를 사용하지만 APFS에 대한 Linux 지원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거기의 읽기 전용 FUSE 드라이버는 하지만, 미래 쓰기 지원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답변

slhck의 답변에 추가하기 위해, 파티션되지 않은 것으로 파티션을 포맷하는 것은 OSX 10.7에서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것이 약간 까다로 웠습니다. HFS + nonjournaled에 대한 옵션은 포맷 (지우기) 옵션에 명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해결책은 HFS + 저널링으로 포맷 한 다음 파티션을 선택하여 저널링을 끄고 옵션 키를 누른 상태에서 “파일”메뉴를 열고 “저널링 비활성화”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기묘한.

https://discussions.apple.com/thread/3232454?start=0&tstart=0을 참조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