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에서 하단 패널을 숨기는 방법?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때 다시 표시 할 수 있도록 하단 패널을 숨기고 싶습니다. 패널 의 속성 메뉴에는 자동 숨기기 옵션이 있지만 완전히 숨기는 옵션은 없습니다.

내가 필요한 이유는 Docky 패널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하단 패널 뒤에 있으며 끔찍한 것 같습니다.

내가 지금하고있는 일은 패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완전히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돌려주는 것을 아는 유일한 방법은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rm -r ~/.gconf/apps/panel

다른 솔루션?



답변

패널을 완전히 삭제하지 않으려는 경우 언제든지 버튼을 사용하여 패널을 숨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오른쪽 패널을 클릭, 선택 속성을  체크 표시 숨기기 버튼을


답변

이전 Ubuntu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오래 전에 Gnome 패치를 작성하여 표준 자동 숨기기 크기를 0/1 픽셀로 변경했습니다. 최소한 마지막 두 개의 Gnome 버전이 해당 패치와 함께 제공되어야합니다.

물론 수동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 다 gconf-editor. 없는 경우 설치하십시오.
  • 이동 /apps/panel/toplevels/bottom_panel_screen0
  • auto_hide_size을 0 또는 1로 변경하십시오 .

답변

그놈 패널을 숨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ompiz 및 ccsm 설치
  2. ccsm을 열고 “위젯 레이어”기능을 활성화하십시오
  3. 위젯 레이어 옵션에서 “행동”탭으로 이동
  4. name=gnome-panel필드에 줄 을 추가하십시오widget windows
  5. ccsm 닫기

이 작업이 완료되면 위젯 계층을 표시 할 때만 그놈 패널이 표시됩니다. 이를위한 기본 키는F9


답변

하단 패널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Docky는 하단 패널의 모든 기능을 복제하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변

  1. Alt+F2
  2. 유형 gconf-editor
  3. 앱 / 패널 / 최상위 레벨 / 패널 _1 / 모니터로 이동
  4. 값을 -6으로 설정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