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및 설정의 기본 디렉토리를 변경 하시겠습니까? D 드라이브에도

C 드라이브에 Windows가 설치되어 있지만 D 드라이브에 모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D 드라이브에도 내 사용자 프로필을 유지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내 문서와 같은 것). Windows가 C 드라이브의 폴더 대신 해당 폴더를 사용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다음 은 문서 및 설정 폴더를 두 번째 하드 디스크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입니다.

발췌 :

1) 네트워크와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설정하십시오. 각 기계마다 특정 문자가 할당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어판-> 관리 도구-> 컴퓨터 관리-> 디스크 관리에서 영구 드라이브 문자 지정 전에.

2) 컴퓨터에서 Windows 탐색기를 엽니 다. 내 컴퓨터에서 내 문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특성을 선택하십시오.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은 “대상 폴더 위치”화면입니다. “이동”을 선택하고 네트워크 드라이브에서 원하는 폴더 (예 : 컴퓨터 1의 문서, 컴퓨터 2의 문서 등)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것을 물리적으로 복사해야 할 수도 있지만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있으면 모든 것이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즉, 앞으로는 “내 문서”를 볼 때마다 Windows가 대상 위치로 이동합니다.

이 기사는 또한 1 단계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지적합니다.


답변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작 메뉴로 이동
  2. 내 문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3. 속성 선택
  4. 대상 디렉토리를 원하는 폴더로 변경하십시오.

답변

Vista 에서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XP와 비슷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메뉴에서 “문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2. 위치 탭으로 변경
  3. 경로를 편집하십시오.

다시 이것은 Vista이며 XP (사용자 계정 시도)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답변

“내 문서”뿐만 아니라 D 드라이브에 모든 “문서 및 설정”을 넣고 다시 설치하려는 경우 XP 용 무인 설치 디스크를 만들고 원하는 곳에 “문서 및 설정”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좋은 자습서입니다.
http://unattended.msfn.org/unattended.xp/


답변

집에서 도메인을 사용하고 로그온 스크립트를 설정하여 서버에 저장합니다.

나는 서버를 제거하고 로컬로가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여기에 내가 읽고있는 몇 가지 사이트가 있습니다.

Gui 리디렉션
http://www.mydigitallife.info/2007/11/25/change-my-documents-folder-default-location-path-in-xp-and-vista/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