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 캠프 지원부가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오류 MBP2015를 설치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BCA는 플래시 드라이브 및 다운로드 지원

Mac을 처음 사용하고 Macbook Pro에 Windows 10을 설치하려고합니다.

2015 년 중반 MacBook Pro Retina
macOS Sierra 10.12.6 사용

BCA로 Windows 10을 설치하려고합니다. 하지만 항상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저장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내 Macbook은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 및 Windows ISO를 mac-OS 시스템의 어딘가에 저장하므로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BCA는 플래시 드라이브 및 다운로드 지원 소프트웨어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Windows ISO를 묻고 드라이브를 분할 한 다음 Window Support Software를 다운로드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이 오류가 발생할 때마다 BCA가 모든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한다는 것입니다. 시간과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Wi-Fi 연결 속도 350kb / 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Windows 10을 수동으로 설치하려고 시도했지만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만든 대상 창 파티션을 선택하는 동안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this is screenshot of my all partitions

Here when I select the partition, I got this error

명령의 출력 diskutil list 아래에 주어진다.

/dev/disk0 (internal, physical):
   #:                    TYPE NAME              SIZE       IDENTIFIER
   0:   GUID_partition_scheme                  *500.3 GB   disk0
   1:                     EFI EFI               209.7 MB   disk0s1
   2:               Apple_HFS Macintosh HD      499.4 GB   disk0s2
   3:              Apple_Boot                   650.0 MB   disk0s4

그래서, 누구든지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세요. 나는 인터넷에서 지난 주 검색했지만 아무것도 작동하지 못했습니다.

감사



답변

Boot Camp Assistant를 사용하지 않고 Windows 10을 수동으로 설치하려는 시도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사항입니다.

  • 시에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High Sierra가 APFS를 도입 한 점에서 좋습니다. 이로 인해 피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부팅 가능한 USB 설치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어떻게했는지는 모르지만 Windows를 설치하기 전에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이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해야합니다. 이 일을 할 수 없다면 알려주세요.

  • 나는 당신이 “BOOTCAMP”라는 레이블이 붙은 FAT 포맷의 네 번째 파티션을 생성 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수행하기 위해 어떤 절차를 사용했는지 모른다. 그러나이 파티션의 FAT 형식으로 인해 Windows 설치 관리자는 MBR 파티션 구성표가 잘못 설치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파티션을 “Mac OS 확장 (저널링)”으로 포맷해야합니다.

  • Windows 설치 관리자가 “Windows를 설치할 위치”를 묻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해야합니다. 먼저 네 번째 파티션을 삭제하십시오. 그런 다음 여유 공간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다음”을 선택하여 계속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