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스트리밍 라디오 녹음 도구 [닫기] 사용자 정의

온라인 스트리밍 라디오 녹음을 자동화 할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까? 다음과 같은 유용한 기능을 가진 Total Record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 편리한 스케줄러
  2. 레코딩 템플릿 생성을 지원하므로 일부 고품질 / 저품질 레코딩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브라우저에서 스트리밍 라디오를 열어야하며 동시에 다른 음원을 가질 수 없습니다. 스피커에서 나오는 내용을 녹음 중입니다.

내가 찾고있는 것은 온라인 라디오 URL이 제공되며 도구는 다른 음악을 재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오디오 스트림을 녹음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한 도구가 있습니까?



답변

vlc 세션을 예약하면 과거 에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원하는 다른 품질 수준을 지원합니다.

http://videolan.org


답변

모두 mpg321ogg123파일에 직접 스트림을 녹화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장소에 자신의 스케줄링 메커니즘을 넣어해야합니다.


답변

Streamripper를 설치하십시오. $ apt-cache show streamripper

“이 명령 줄 도구를 사용하여 MPEG III 및 OGG 온라인 라디오 스트림을 트랙으로 분리 된 오디오 파일에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중계 서버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네트워크의 다른 사용자가 녹음하는 동안들을 수 있습니다.


답변

StationRipper는 일을 꽤 잘합니다.

http://www.stationripper.com/


답변

내가 찾고있는 것은 온라인 라디오 URL이 제공되며 도구는 오디오 스트림을 녹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음악을 연주하든 아니든 상관 없습니다.

Screamer Radio- 실행 중이 어야 하지만 트레이로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사전 정의 된 수많은 방송국이 있으며 녹화하려면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정말 간단하고 기능적인 아름다운 것.

대체 텍스트


답변

StreamWriter 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스트림을 녹음하고 태그 이름 (제목, 아티스트 등)으로 트랙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이 답변의 끝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