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RAM이 있어도 앱을 처음 전환 할 때 왜 앱이 느려 집니까? 7 (64 비트) PC에서 리소스가 부족한 프로그램이

Windows 7 (64 비트) PC에서 리소스가 부족한 프로그램이 몇 개가 있고 다른 프로그램이 6 개 가량 인 경우,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앱으로 전환하면 응답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많이 작동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파일에서 데이터를 가져 오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Windows 작업 관리자에서 실제 RAM의 약 75 %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캐시 된 것과 비어있는 것 사이에서 약 50/50으로 분할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RAM을 사용할 수 있지만 RAM에서 데이터를 디스크로만 옮겼습니까? 다른 프로그램의 응답 속도를 높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한 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전환 할 때 RAM을 4GB에서 8GB로 올리면 속도가 빨라 집니까?



답변

Windows는 처리량과 대기 시간간에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RAM에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하면 처리량이 문제가됩니다. 사용되었지만 유휴 물리적 RAM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RAM을 줄입니다.

Windows는 오랫동안 액세스하지 않은 메모리를 페이지 아웃하기로 결정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실제 RAM을 디스크 캐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 처리량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단점은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이 결국 액세스하지 않은 메모리 페이지에 액세스해야 할 경우 상주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응용 프로그램은 RAM으로 다시 읽을 때까지 잠시 기다려야합니다.

Windows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장단점을 잘 처리하므로 너무 많이 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연 시간을 개선 할 수는 있지만 처리량에 막대한 불이익이 있으며, 더 나쁜 것은 작동하지 않는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징 파일을 비활성화하면 2 개월 후 큰 이미지 나 무언가를 편집 하고 메모리 할당이 항상 실패하기 때문에 단순히 이미지 를 저장할 수없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물론 항상 더 많은 RAM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연히 싸다. 따라서 Windows가 우선적으로 절충해야 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답변

Windows는 프로그램을 메모리와 디스크로 페이징했습니다. 사용하는 알고리즘을 모르지만 응용 프로그램이 유휴 상태였던 시간을 보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Windows는 유용한 실제 사용 가능한 RAM의 양을 최대화하려고 시도하므로 메모리를 8GB 또는 12GB로 업그레이드하면 시스템의 응답 성이 향상됩니다 (특히 “배고픈”응용 프로그램을 여러 개 실행하는 경우).


답변

RAM이 많은 프로그램을 Windows 작업 관리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4GB + RAM이있는 PC에서는 스왑 파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문제의 원인인지 확인하기 위해 스와핑을 완전히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uperfetch, ReadyBoost, Windows Search, Windows Defender, Volume Shadow Copy 및 Distributed Link Tracking과 같은 불필요한 디스크 I / O를 많이 만드는 경향이 있으므로 Windows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