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덱싱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Windows에서 파일과 내용을 * 확실하게 *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닫은] 나아지고 일반적으로 물건을 찾지

Windows XP로 돌아가서 파일 검색을 수행하고 “파일 내용 검색”(또는 그 무엇이든)을 확인하면 참을성있게 기다렸다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Vista에서는 모든 “인덱싱되지 않은 위치 검색”등이 체크되어 있어도 입력 한 내용을 철저히 검색했다는 확신이 전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Windows 7에서는 기분이 나아지고 일반적으로 물건을 찾지 만 그렇지 않으면 의심됩니다. 나는 “자신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Google 데스크톱을 원하지 않습니다 (무게).

견고하고 무차별 파일 검색 유틸리티를 원합니다. 최근에 좋아 보인다고 생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지난 주에 Windows 7 RTM을 설치했고 그것이 무엇인지 기억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테스트로 넣은 파일을 찾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답변

Ransack 요원 은 훌륭합니다. 빠르고 가볍고 (단일 <1MB 응용 프로그램) 강력하고 ( 파일 이름과 내용의 정규식 일치) 결과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또한 Windows 7 설치에 PowerShell 의 완벽한 사본이 있습니다.

Get-ChildItem C:\* -Recurse | Select-String 'foo'

Select-Stringgrep이라는 프로파일에 별명을 추가 한 후 다음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ls C:\* -r | grep 'foo'


답변

필자는 항상 무차별 검색 에 메모장 ++ 의 파일 찾기 기능을 사용합니다 .


답변

다음을 사용하는 꽤 무차별 한 방법이 있습니다 findstr.

findstr /s "some search string" *

/r스위치로 정규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답변

GnuWin32grep 에서 사용해보십시오 . GnuWin32는 대부분의 일반적인 Unix 명령 행 기능을위한 Windows 구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답변

Total Commander 의 고급 파일 검색 기능을 알고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 이 검색은 와일드 카드를 사용하여 파일을 찾고, 파일 내에서 텍스트를 검색하고, 대부분의 아카이브를 읽고, 파일 속성으로 검색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모든 Windows 시스템에서 즉각적인 검색을 제공하기 위해 Everything을 사용해보십시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