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문자를 표시하는 PuTTY를 수정하는 방법? 내부의 선택을 “더블 드로우”합니다 . 선

PuTTY를 사용하여 SSH를 통해 Windows 7 PC에서 Ubuntu 서버에 연결 하면 몇 가지 화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즉 :

  • 미드 나잇 커맨더 (MC) 내부의 선택을 “더블 드로우”합니다 .
  • 선 요소와 같은 다른 문자는 잘못된 문자로 표시됩니다 (예 : “|”대신 “â”).

Mac OS X에서 터미널과 SHH를 사용하여 동일한 Ubuntu 서버에 연결했지만 이러한 화면이 깨지지 않습니다 (즉, 모든 것이 올바르게 보이고 작동 함). 이미 PuTTY에서 글꼴 설정을 사용하여 Courier New에서 Consolas로 변경했지만 운이 없었습니다.

내 질문은 따라서 :

특수 문자를 올바르게 표시하고 화면 선을 이중으로 그리거나 덮어 쓰지 않도록 PuTTY를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거의 확실하게 PuTTY 설정 에서 잘못된 문자 세트를 설정했습니다 .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원격 시스템에서 문자 세트를 확인하십시오.

locale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것을 반환해야합니다 :

LANG=de_DE.UTF-8
LC_CTYPE="de_DE.UTF-8"
LC_NUMERIC="de_DE.UTF-8"
LC_TIME="de_DE.UTF-8"
LC_COLLATE="de_DE.UTF-8"
LC_MONETARY="de_DE.UTF-8"
LC_MESSAGES="de_DE.UTF-8"
LC_PAPER="de_DE.UTF-8"
LC_NAME="de_DE.UTF-8"
LC_ADDRESS="de_DE.UTF-8"
LC_TELEPHONE="de_DE.UTF-8"
LC_MEASUREMENT="de_DE.UTF-8"
LC_IDENTIFICATION="de_DE.UTF-8"
LC_ALL=

번역에서 PuTTY 설정을 확인 UTF-8하고 문자 세트로 설정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PuTTY 재구성

선 그리기 설정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지만 아마도 아닐 것입니다.


답변

aptitude문자 세트로 UTF-8이 있어도 데비안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은 ‘연결> 데이터>’터미널 유형 문자열 ‘을’xterm ‘대신’putty ‘로 설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퍼티는 문자 시퀀스를 무시하여 그리기 모드로 전환합니다 : http : //www.chiark.greenend .org.uk / ~ sgtatham / putty / wishlist / utf8-plus-vt100.html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또한 UTF-8이 올바르게 구성되지 않은 경우 mc -ac 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크레딧 : http://blog.acsystem.sk/linux/midnight-commander-utf8-line-drawing-characters-problem


답변

두 가지 기본 요소는 Linux 및 기타 장소에서 지시 한대로 Linux의 퍼티 및 로케일 설정에서 Window / Translation UTF-8입니다.

또한 연결 / 데이터 / 터미널 유형 문자열을 putty 로 설정 하거나 Linux에서를 로 설정하면 퍼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port NCURSES_NO_UTF8_ACS=1. 이 두 곳도 여러 곳에서 언급됩니다.

그러나 Courier 및 Lucida Console과 같은 기본 글꼴에 모든 유니 코드 문자가 없기 때문에 특정 문자에 대한 블록이 계속 표시 될 수 있습니다. http://dejavu-fonts.org/wiki/Download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하고 퍼티를 사용하도록 설정하십시오.

이 마지막 트릭은 noping모든 그래픽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권장!).


답변

필자의 경우 (우분투 14.04)이 문제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UsePAM yes

/ etc / ssh / sshd_config에 /etc/pam.d/sshd로 입력 pam 구성은 기본적으로 / etc / default / locale을 사용자 환경에로드하는 역할을합니다.


답변

여기에 결국 당신이 가난한 VMS 녀석들 모두를 위해 :

PuTTY → 창 → 번역 → 원격 문자 세트 → DEC-MCS

나를 위해 일했다.


답변

Docker 시스템 (로케일 및 시스템 관리자가 설정 한 시스템 모두)을 사용할 때 이에 대한 많은 솔루션을 찾고있었습니다. 내 퍼티에서는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나는 가지고있었습니다 UTF-8). 다른 SSH 클라이언트도 사용하고 있었고 정확히 같은 문제가있었습니다.

달리는:

mc -ac

문제를 해결하고 있었지만 (완전히는 아님) 완전한 해결책을 찾고있었습니다.

많은 제안을 읽은 후 마침내 문제를 해결 한 제안을 찾았습니다.

실행할 때 터미널에서 :

locale

어떤 로케일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C로케일 이있었습니다 .

설치된 모든 로캘을 확인하려면 locale -a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C
C.UTF-8
POSIX

기본적으로.

솔루션은 다음 LANGC.UTF-8같이 로케일로 변수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

export LANG="C.UTF-8"

.bashrc프로파일에 자동으로 설정 되도록 추가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