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되지 않은 RAID 0이 RAID로 분류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AID 배열이 무엇인지,

나는 수년 동안 IT 분야에서 일해 왔으므로 RAID 배열이 무엇인지, RAID 0이 무엇인지, RAID 1, 5, 6, 10, 50, 60 등을 알고 있지만 최근에는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대화; RAID가 독립 (또는 저렴한) 디스크의 중복 배열을 나타내는 경우 RAID 0이 스트라이프 배열이 아닌 RAID로 분류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나의 어레이에서 여러 디스크에 걸쳐 데이터를 스트라이프하면 중복성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RAID 어레이로 분류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중복이 실제로 시작될 때 가장 낮은 숫자는 RAID 1 (미러링)이어야합니까?



답변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질문에 이것에 부분적으로 답변했습니다.

RAID의 가장 낮은 형태는 RAID 1입니다. RAID 0은 RAID가 정의 된 후 추가되었습니다 (이 날짜에 대한 참조는 찾을 수 없음).

RAID 0의 0은 실제로 중복으로 간주되지 않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더 많은 True / False로 생각하면 0은 False입니다.


답변

RAID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된 의미를 가진 이름 일뿐입니다.

중요한 부분은 기본 기술과 메커니즘이 RAID 레벨에서 동일하므로 모든 RAID 레벨을 달성하기 위해 동일한 컨트롤러 (또는 mdraid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답변

다른 사람들이 제안했듯이 RAID 0은 0을 의미하는 중복 0을 의미하는 레벨 0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두 가지 이유로 중복성이 없지만 RAID라고합니다.

  • 그것은 일반적으로 같은 맥락에서 정의되고 이야기되기 때문에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JBOD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배치는 RAID 레벨과 공통점이 적기 때문에 RAID 레벨과 함께 설명되는 경향이 없습니다 (RAID 0은 RAID 5와 같이 스트라이핑을 포함합니다).

  • RAID 0은 자체적으로 중복성을 제공하지 않지만 중복성을 제공하는 복합 RAID 배열의 일부로 종종 사용됩니다. RAID 10이 가장 일반적이며 속도는 0, 중복은 1을 결합합니다. RAID 50 및 RAID 60은 일반적이지 않지만 5/6의 읽기 체크섬 쓰기 패턴으로 인해 잠재적 인 쓰기 성능 저하가 우려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동일하게 유효합니다.


답변

일반적으로 RAID 레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따라서 시스템이 RAID-0이라고 말하면 ‘0 유형의 중복’을 의미하지 않으며 ‘RAID 레벨 0’임을 의미합니다. 마녀는 전혀 공격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답변

“중복되지 않음”은 중복성이 얼마나 큰지에 대한 유효한 지점이기 때문입니다.


답변

순수한 마케팅.

<reminisce> 로컬 영역 네트워크 용 파일 서버가 출시되기 시작한 것을 기억합니다. 그렇습니다. RAID 0은 가능한 구성 중 하나였습니다. RAID는 관리자들이 단순히 “서버에 RAID가 있습니까?” 정확히 무슨 뜻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교활한 영업 사원은 스트라이핑 레이블을 “RAID 0″으로 다시 레이블하기 시작하여 “진실로” “그렇습니다”라고 말할 수있었습니다. </ reminisce>

RAID … 그것은 펀치 약어입니다. SCSI의 말과는 달리 ( “scuzzy”로 발음 됨) IT 관리자가 높은 예산 예산 회의에서 다른 사람들이 구매를 승인하도록 현혹시킬 수있는 몇 가지 약어 중 하나였습니다. 예산 파이 한 조각을 원하십니까? 좋은 약어가 있어야합니다. 그런 회의에서 “SCSI를 구해야합니다”라고 말하면됩니다. 당신이 얼마나 멀리 참조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