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브라우저에서 사이트 액세스가 차단됨 대의 컴퓨터와 3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크롬에서 http://www.nait.ca에 액세스 할 때 위의 화면이 표시 되지만 firefox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Mac Yosemite를 실행하는 4 대의 컴퓨터와 3 대의 브라우저 Chrome, Safari, curl에서 화면이 나타납니다.

curl -k (안전하지 않은 인증서로 진행)가 작동합니다.

라우터 재부팅을 시도했습니다. 변경 없음.

추가 정보
* 시크릿 창에서도 발생합니다.
* 사용자 및 확장 세트가 다른 4 대의 다른 컴퓨터에서 발생합니다.
* 두 개의 다른 OS에서 발생합니다. * 5 개의 브라우저 중 4 개에서 발생합니다.

오타와의 조카가 Windows의 Chrome 또는 iPhone의 Safari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발생하지 않습니다.

curl을 사용하면 동일한 메시지 (텍스트)가 나타납니다.

크롬은 어떻게, 왜 차단되지만 파이어 폭스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이것을 게시 한 후, 나는 학계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두 사람이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Firefox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답변

이 서버는 Azure를 사용하고 있으며 부하 분산 된 것처럼 보입니다. 노드 중 하나 이상이 과로되어 더 이상 요청을 처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쿠키 / 세션 기반 라우팅을 수행하고 있으며 브라우저마다 쿠키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시스템으로 가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이것은 SERVER 문제이며 서버 클러스터의 하나 이상의 서버에 문제가 있습니다.


답변

가능한 이유 중 하나는 로컬 주소에 프록시 설정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Chrome 설정-> 설정-> 고급 설정 표시-> 네트워크-> 프록시 설정 변경 클릭-> LAN 설정-> 로컬 주소에 프록시 서버 사용 안함을 클릭하십시오.

더 명확하게 보려면 스크린 샷을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pdnsd를 사용하여 한 대의 컴퓨터가 캐싱 dns 서버로 사용됩니다. 라우터는 홈 네트워크의 8 대 컴퓨터에이 컴퓨터 주소를 전달합니다. 해당 컴퓨터를 재부팅 한 후 문제가 사라졌습니다.

문제를 반복 할 수 없었습니다.

다음에 :

문제가있는 웹 사이트에 어떤 IP가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단계 사이에이를 반복하여 변경되는지 확인하십시오.

pdnsd를 중지했다가 시작하십시오.

psnsd의 캐시를 비 웁니다. (p는 지속적입니다. 지난 10,000여 개 정도를 기억합니다. 매우 느린 인터넷 링크를 보완하기 위해 적극적인 캐싱 정책을 구성했습니다.

이 이론은 다른 이유로 그 컴퓨터를 재부팅해야 할 때까지 나에게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