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Audio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Linux로 오디오 스트리밍 랩톱에 Windows 7을 설치했습니다. 랩탑 오디오를 박스로

Ubuntu + PulseAudio 네트워크 서버가 설치된 Linux 상자가 있습니다. 랩톱 (Linux도 설치되어 있음)에서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상자로 오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랩톱에 Windows 7을 설치했습니다. 랩탑 오디오를 박스로 스트리밍하고 싶습니다. 누군가가 Windows에서 Linux 상자로 PulseAudio를 통해 네트워크를 통해 오디오 스트리밍을 설정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답변

답변 /superuser//a/378000/65570(Windows 부분) 의 두 번째 부분은 아마도 귀하의 경우에 적용됩니다.

오래된 Windows esd 드라이버 또는 linco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AFAIU에는 현재 Windows 용 펄스 오디오 사운드 출력 드라이버가 없으며 VLC 용 펄스 오디오 출력 모듈도 Windows 용으로 빌드되지 않았습니다 . (이를 통해 VLC에서 원격 펄스 오디오 서버로 사운드를 쉽게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답변

Jack스트리밍 서버를 사용하는 많은 성공 사례가 있습니다 .

그들 중 하나:

https://blogs.gentoo.org/mgorny/2015/01/16/surround-sound-over-network-with-windows-8/


답변

최소한의 소프트웨어로 정말 간단한 솔루션은 VLC를 RTP 서버로 사용 하고 RTP 소스 를 펄스 오디오 설정 하여 오디오를 스트리밍 하는 것 입니다.


답변

Eir Nym의 답변과 달리 요청에 따라 Linux 상자에서 사운드가 재생되지만 JACK 사용에 성공했습니다. 나는 여기에 작은 글을 썼다 : https://gist.github.com/kotarou3/3813bbf7833a0e4618f7fbe8a377872d

PulseAudio보다 JACK을 사용하면 대기 시간이 단축됩니다 (올바르게 구성한 경우). 음악을 연주하는 것만으로는 중요하지 않지만 게임 및 녹음 작업과 같은 작업에는 대기 시간이 짧아야합니다.

후손에 대해 부분적으로 인용 :

Windows에서 Linux로 오디오 스트리밍

우분투 16.04 및 Windows 10 레드 스톤에서 테스트 1

두 상자 모두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어야합니다 (멀티 캐스트 패킷이 서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설치

리눅스

  1. 설정 잭 ( 케이던스 와 쉽게 할 수 있음 )

윈도우

  1. Windows 상자에 JACK 및 ASIO Bridge 설치
  2. JACK 설치 디렉토리에서 실행 regsvr32 32bits\JackRouter.dll및 실행regsvr32 64bits\JackRouter.dll
  3. 채널 및 샘플 구성 수정 32bits\JackRouter.ini64bits\JackRouter.ini일치
  4. (선택 사항) ASIO 브리지 ( Hi-Fi 오디오 ) 입력을 기본 재생 장치로 설정

달리는

  1. Linux에서 netjack2 서버를 시작하십시오 jack_load netmanager(아마도 .jackdrc자동로드 를 위해 추가 가능 )
  2. Windows에서 JACK NetDriver를 실행하십시오 (시작 메뉴에 있음). jackd -R -d net
  3. Windows 상자의 호스트 이름이라는 새 장치가 Linux JACK 패치 패널 ( Cadence를 사용하는 경우 Catia) 에 나타나야합니다 . 원하는대로 연결하십시오 (참고 : 채널이 2 개 이상이면 예상대로 채널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시작 메뉴에있는 ASIO Bridge를 실행하고 ASIO를 켠 다음 ASIO 장치를 JackRouter로 설정하십시오.
  5. ASIO Bridge는 Windows JACK 패치 패널에서 시스템 장치에 대한 경로를 자동으로 설정해야합니다. qjackctl ( 시작 메뉴의 잭 제어 ) → 연결로 다시 확인할 수 있으며 연결
    되어 있지 않으면 연결하십시오

답변

인터넷에서 찾은 프로그램을 변경하고 WLStream을 만들었 습니다 . 이를 통해 Windows 출력 장치에서 오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으므로 Pulse Audio가 Linux 호스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둘 사이의 통신은 Putty의 plink로 이루어집니다. 네트워크로 인한 오디오 스트림에 지연이 있습니다. plink에서 보낸 TCP 패킷에 대한 권한을 변경하거나 VOIP에서와 같이 라우터 구성을 변경하면 오디오 스트림 지연이 줄어들지 만 연구 결과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가지마 WLStream은 Visual Studio 2017을 사용하여 컴파일 할 수 있으며 여기 마지막 버전에서 사전 컴파일되었습니다 .


답변

https://github.com/duncanthrax/scream

설정하는 데 5 분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여러 샘플 속도로 Windows에서 유니 캐스트 및 멀티 캐스트 원시 스트림을 지원합니다. 윈도우, ALSA 및 펄스 오디오에 대한 리스너가 있습니다.


답변